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20187897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215
이 글은 9년 전 (2017/4/04) 게시물이에요
이제알았다.. 심리학 배우면서.. 는 저에요. 중간고사 기간인데 공부 1도 안했고 모든 수업 녹음 다해뇠는데 하나도 안들었고요..
대표 사진
글쓴이
막 진짜 막 마음속으로는 해야하는데 미루고싶은 이런 내 스스로가 어이가없는데도 카만히있음
9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오히려 완벽주의자들이 미루는 경향이 있다고 들음
9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헐 그거 전데여; 나 항상 성향테스트 같은거보면 맨날 완벽주의성향으로 나옴ㅋㅋㅋㅋㅋ그리고 내가 마음의 준비? 막 걍 오늘은 이거만 하다 죽는다. 라고 꽂히지않는 이상은 절대 못하겠음ㅋㅋㅋㅋ
9년 전
대표 사진
익인6
나도ㅋㅋㅋㅋㅋㅋㅋㅋ사실 오늘이 죽음의 날인데 아직도 이러고 있다
9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헐 성향이였다니.. 내가 그런성향이였다니...!
9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ㅠㅠㅠㅠ지나가던 익인데 조금 다른 얘기지만 혹시 심리학과야...?
9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아닝! 나 교양으로 들어! 너무 재미쏘❤️❤️
9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헐 난데? 계속 미루다가 지금 밤샘 중인데?ㅋㅋㅋㅋ
9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 미얀 그거 난데..?
9년 전
대표 사진
익인7
ㅋㅋㅋㅋㅋ나도 내일 시험..지금 밤샘...
9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ㅋㅋㅋㅋㅋ나는 공부하기로 맘먹고 책상에 앉아있는데 아무것도안하는중임. 이러다가 시험 1주일 전부터 갑자기 똥줄탐 대체 난 뭘까
9년 전
대표 사진
익인9
ㅎㅅㅎ..난 전전날부터 슬슬...제일 먼저 뒤에 치는거 외울거 많은 순으로 시작..그래봤자 가서 시험 보기 직전에 중요한것만 보는 타입
9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오 너 나름 체계적이다ㅋㅋㅋㅋㅋㅋ 난 계획 다 세워놓고 절대 그대로 못함ㅋㅋㅋㅋ바보임 ㄹㅇ.. 아 스스로 웃긴다 진짜 결국은 암기할과목은 암기 ㄹㅇ 어중간하게 하고 쓰잘데기없는 과목만 끝내놓음ㅋㅋㅋㅋㅋㅋ아 웃겨진짜
9년 전
대표 사진
익인10
ㅋㅋㅋㅋㅋㅋㅋㅋ그런 말 많이 듣죠 는 잘 돌리는데 몸이 안움직여 문제인 사람이라고 ㅎㅅㅎ....
9년 전
대표 사진
익인11
10에게
암기 어중간하게 하느니 그냥 안하는게 낫다고...괜히 헷갈려 ㅋㅋㅋㅋㅋ

9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11에게
ㅁㅈㅋㅋㅋㅋㅋ괜히헷갈린께 내가 이러제ㅋㅋㅋㅋ아 재밋다

9년 전
대표 사진
익인12
글쓴이에게
공부 안해야 성적이 잘 나오는 편 ㅋㅋㅋㅋㅋ아예 모르면 느낌대로 대충 이거랑 이거랑 비슷하네 하고 그거 찍으면 되는데 어중간하게 외워두면 아...이거 봤는데 하고 무작정 본 거 기억나는거 찍어서 다 틀림

9년 전
대표 사진
익인15
12에게
잠시만 저거 내 댓이 아니였는데 왜 때문에 나한테 알림이 와서 내가 달고있는것?

9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15에게
ㅋㅋㅋㅋㅋㅋ왜케웃기냨ㅋㅋㅋ이댓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당황)

9년 전
대표 사진
익인16
글쓴이에게
ㅎㅁㅎ..나는 밑익..알림이 왔는데 저기서 공감해서 나 저기서 신나게 달았나봐...

9년 전
대표 사진
익인8
...난 왜 이런걸 타고나서..안그래도 되는것을..
9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내말 그말; 왜 쓰잘데기없는것을.. 심지어 내가 미루는행동이 엄청나게 잘못된행동이고 내 미래에 도움 1도 안되는걸 알고잇음 그래서 어이가 아리마셍
9년 전
대표 사진
익인17
여기 달아야했는데..
9년 전
대표 사진
익인13
2222ㅠㅠㅠㅠ
9년 전
대표 사진
익인14
잉 나인듯ㅋㅋㅋㅋㅋㅋ눈앞에닥치고서도 느긋하게함
9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마운자로맞을돈없어서 걍처굶는중
21:38 l 조회 1
마운자로 5.0으로 올린 사람들아
21:38 l 조회 4
아니 도대체 좋은 mbti가 있긴해? ㅋㅋㅋㅋㅋ
21:37 l 조회 9
와 밥 적게 먹으니까 빵 과자 처먹음…2
21:37 l 조회 6
생각보다 삶은 계란이 포만감이 좀 되는구나
21:37 l 조회 4
나 진짜 인생 포기했어 1
21:37 l 조회 13
제발 가방 좀 골라줄사람 있을까 ㅠㅠ 2
21:37 l 조회 14
익들아 인생영화 있으면 추천해주라7
21:37 l 조회 12
테일즈런너 돈없어서 캐캐체는 패스해야지
21:37 l 조회 4
인스타 비활하다가 풀면 친구추가 요청했던 사람들꺼 자동으로 받아져?1
21:36 l 조회 8
28살인데 친구중에 5명 결혼했는데 공통점이1
21:36 l 조회 43
아무고또 안하는데 그냥 휴가 내는거 어때6
21:36 l 조회 15
매도예약걸어놓으면 젤 낮게 걸어논걸로 체결돼?
21:36 l 조회 12
눈매교정or쌍수 해본사람 들어와봐1
21:36 l 조회 10
엔팁들아 너희 주변 사람들한테서 평가 안 좋아?
21:36 l 조회 5
알바 5분 전에 가는 게 잘못임...??5
21:36 l 조회 17
낼주식어케될까 미주도 떨구네
21:35 l 조회 8
나오늘 찜닭 먹고 필테 갔는데 ㅎㅇㅈㅇ
21:35 l 조회 7
유튜브 미쳤나
21:35 l 조회 5
01 02는 싸이월드 세대도 아닌데7
21:35 l 조회 12


12345678910다음
일상
이슈
연예
드영배
21:3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