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20199743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206
이 글은 9년 전 (2017/4/05) 게시물이에요
나 트라우마 때문에...ㅜㅜ.. 옛날에 총으로ㅠ하고 그러다가 엄청 힘들었던적 있었거든 ㅠㅠㅠㅠㅠ 

그런데 애들 귀걸이 하는거 보니깐 너무 하고싶어서ㅜㅜㅠ어때??ㅠㅜ
대표 사진
익인1
관리하기 개귀찮음 아프진 않아
9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귓볼 얇아??ㅜㅠ 나 두꺼운데
9년 전
대표 사진
익인9
나도 얇진 않은데 귓볼은 진짜 안 아파 주사 맞는 것 보다 안 아픔
9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되게 무서웠는데 걍 엩 끝이에요?! 이럼ㅋㅋㅋㅋ
9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ㅇㄷ 봐주라ㅜㅠㅠㅠㅠ
9년 전
대표 사진
익인23
나 두꼬움
9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걍 뚜두둑 뚫고 끝..
9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ㅇㄷ 봐주라
9년 전
대표 사진
익인8
나 귓불 보통.....
9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구냥 툭하면 끝 너무잠깐이라 안아파
9년 전
대표 사진
익인6
내귓볼구냥 적당
9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두꺼우면 좀 힘들꺼야 나 두꺼워서 오죽하면 뚫어주는 아줌마가 거절함.. 너무 두껍다고 뚫지말라고 두꺼우면 관리도 힘들고 고름 많이ㅣ 날듯
9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아 진짜 어쩌지... 뚫고싶은데ㅠㅠㅠㅠㅠㅠㅠㅠㅠ 죽고싶다
9년 전
대표 사진
익인10
귓볼 제외하고 피어싱뚫어 다른곳~~ 나 그걸로 한 풀ㅇㅓ따
9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그게 더 아플것 같ㅇ아소... 쥬륵
9년 전
대표 사진
익인7
귀 뚫는 것은 다 돈이니라
9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엥ㅇ 그게 무슨 말이야?
9년 전
대표 사진
익인11
귀걸이 매번 바꿔줘야 하니까
9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아아아 그건 괜창ㅎ아
9년 전
대표 사진
익인12
나는 무서워서 피부과에서 뚫었는데 마취 주사가 더 아픔...
9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피부과에서 얼마 들었어??
9년 전
대표 사진
익인20
두쪽해서 5만원! 무알러지 귀걸이도 주고 마취주사도 하고 처방까지 받았어
9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넘 비싸다... 그냥 귀 뚫어주는데 가서 뚫어야지ㅠㅠ
9년 전
대표 사진
익인13
귀찌를 사렴!
9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귀찌 살빠엔 귀를 뚫자 이 생각중이라서.. 그리고 귀찌도 한계가 있는듯 친구가 있는데 나중에 그것도 아파수 못 끼겠대
9년 전
대표 사진
익인16
맞아...좀 아파..... 그래두 고름생겨서 고생하는것보다는 낫지 않을까??...ㅎㅎ
9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그정돈가... 아 이러다가 평생 못 뚫을듯
9년 전
대표 사진
익인14
귓볼이 두꺼우면 피어싱 추천 그리고 요즘에는 위생때문에 바늘로 뚫어! 전문샵가서 뚫어!
9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전문샵 이런데가 있ㄴ나... ㅠㅠ... 우리지역에..
9년 전
대표 사진
익인18
지방이구낭 ㅠㅜ 난 친구랑 서울가서 전문샵가서 뚫음 ㅌㅌㅋ 놀로간김에 확실히 전문샵은 위생이 남다름 ㅋㅋㅋ 일회용바늘사용에 시술용장갑에 짱좋음
9년 전
대표 사진
익인15
뚫어 예보 나는 갠적으로 연골보다 귓볼ㅇㅣ 더 아파ㅛ어
9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이러다가 평생 귀 못 뚫을듯... 금요일에 뚫을러규 했눈데..
9년 전
대표 사진
익인17
내 친구도 귓볼 두꺼운 편인데 잘 하고 다님
9년 전
대표 사진
익인19
일단 뚫어봐 나도 두꺼운데 뚫었엉! 좀 아니다 싶으면 다시 막으면 되는 거고
9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얼만큼 아팠어? ㅠㅠ
9년 전
대표 사진
익인21
뚫을 땐 별로 안 아팠어 그냥 친구가 꼬집어서 잠시 통증있는 정도? 그 뒤로 귀 안 건들이면 안 아퍼! 막상 뚫으면 괜히 쫄았네 할 걸
9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헐 그정도야?? 뭔가 안심된다...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금요일에 뚫어야지ㅠㅠ 고마우ㅜ
9년 전
대표 사진
익인22
응응 너무 긴장하지 마~ 잘 아물고 예쁜 귀걸이 하고 다녔음 좋겠당~
9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여행가면 돈내고 조식 추가한다vs안한다
16:51 l 조회 1
김부장 보는 사람??????
16:51 l 조회 1
엄마 혼자 집안일하는거 보기 싫어서 독립함…ㅎ
16:51 l 조회 2
노력 안했으면서 결과보고 짜증내는거 웃기지 않아?
16:51 l 조회 3
수습 전환 이야기 없음 걍 된거야?
16:51 l 조회 2
5키로 쪘는데 다 뱃살로 가서
16:50 l 조회 2
얘들아 땀 많이 흘린 옷 빨때 냄새 잘빼주는 그거 뭐였냐
16:50 l 조회 3
엄마가 설거지거리를 양념묻은 일반쓰레기들, 음쓰, 기름둥둥 뜬 프라이팬 이런거랑 섞어놔;
16:50 l 조회 3
오늘 바람 돌았나 ㅁㅊ
16:50 l 조회 5
공짜표 있는데 토이스토리5 혼영 할말...2
16:50 l 조회 9
사장부부 급 졸부된거라 진짜 무례하기 짝이없음....
16:49 l 조회 16
애인한테 실망했는데 티가 좀 나나봐 자꾸 보채는데2
16:49 l 조회 22
피부관리사 병원 잘고르는 팁이 있을까…
16:48 l 조회 7
카톡 잘 아는 사람??1
16:48 l 조회 5
어제 먹다 남은 마왕족발이랑 막국수 먹었는데 개맛있다1
16:48 l 조회 4
바지 살말해줘ㅠㅠ3만원대!2
16:48 l 조회 27
의자 매쉬쿠션소재 얼룩 지우는 방법 아는 익…1
16:48 l 조회 6
남자끼리 파타야는 진짜 빼박이야? 8
16:47 l 조회 33
서울 사는 애들 지금 '시원'함? 15
16:47 l 조회 30
바람막이랑 윈드브레이커? 둘이 걍 똑같은거맞지?1
16:47 l 조회 5


12345678910다음
일상
이슈
연예
드영배
16:5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