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66840286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KIA 삼성 SSG 이성 사랑방 롯데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잡담] 얘두라 이거 진짜 맛잇어 🍫🍓 | 인스티즈

난 갠적으로 밀크가 더 맛있고

새콤 달달한 거 좋아하면 무조건 좋아할 듯

오독오독하고 새큼하고 맛있어ㅠ

좀 비싸긴한데 진짜 개맛잇다

광고면 다음달 월급 기부함

밑에는 내돈내산 인증

[잡담] 얘두라 이거 진짜 맛잇어 🍫🍓 | 인스티즈


대표 사진
익인1
쓰니 믿고 질러본다....딸기초콜릿 개조아하는데
3시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나도 딸기초코처럼 상큼한거랑 초코 먹는 거 좋아해서 라즈베리 초코라길래 시켜봣는데 짱 맛잇어!!!
3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2
다크가 맛있어 밀크가 맛있어???
3시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밀크!
3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2
땡큐!!!
3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3
150이면 몇개정도 있어?? 이것까진 모르려나 ㅋㅋㅋ쿠ㅜㅜ 그람수 봐도 감이 안 잡힌다 ㅜㅜㅜ
3시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음......... 갯수는 모르겟오 한 15-20개정도는 들은 것 같은뎅... 한 15개 들은듯? 내가 지금 계속 먹었는데도 좀 남은 거 보면 양이 적진 않은 것 같아
3시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오 저 사진에 접시에 담긴 정도가 한 봉지 양정도 되는 것 같아!!
3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3
왁 고마워 쏘 친절... 🤍
2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4
혹시 안에 많이 딱딱해? 치아 안 좋은 할아버지할머니 드시긴 힘드려나??
2시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안에 그 베리류 특유의 씨?가 있는데 그거 빼면 씹기 어렵진 않거등..? 근데 그 씨가 좀 딱딱해서 치아 안 좋으시면 조금 어려울 거 같아ㅠ
2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4
땡큐ㅜㅜㅜ
2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5
헐 맛있겠다 나도 사야지
2시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입에 맞앗으면 좋갯당!!
2시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근데 휴양지나 여행 놀러 갈 때 말고 일상에서 놀 때 머리 한쪽으로 땋기
22:32 l 조회 2
계약직의 서러움? 학교 기간제? 교사쌤들 보면서 느낀듯..
22:31 l 조회 11
이제야 저녁 다 먹었따
22:31 l 조회 2
서비스직 하는데 체력때문에 어쩔 수 없이 힘든게 티나는 익들 있어..?
22:31 l 조회 4
과에서 얼굴로 유명한 정도면 과생활안해도 과사람들이 다 알아?2
22:31 l 조회 7
남아공전 직후 인터뷰 보니까 홍명보 진짜 무책임하다
22:31 l 조회 2
30대들아 안외로워?6
22:30 l 조회 18
원룸 익들 에어컨 한번 틀면 몇시간 틀어3
22:30 l 조회 9
이중주차는 진짜 삶의 질을 떨어트린다...3
22:30 l 조회 19
배달아저씨가 화재경보기눌러서...지금20분째화재경보울려5
22:29 l 조회 14
이거 나랑결혼할생각은 없다는거지? 3
22:29 l 조회 23
스벅도 1인1메뉴야??4
22:29 l 조회 6
남익으로서 확실히 말할수 있는거8
22:29 l 조회 65
전공 A떳다
22:29 l 조회 8
우리집에 처음 놀러오는데 자기가 직전에 들렀던 결혼식에서 나눠준 꽃다발 들고오는 친구 어떰? 5
22:29 l 조회 14
나 자신이 너무 싫을 때 어떻게 해?
22:29 l 조회 6
닭꼬치 먹는데 닭보다 파가 더 맛있네2
22:29 l 조회 8
낭만있는 사람이랑 연애하고 싶다1
22:28 l 조회 17
어떤이름이 이뻐?1
22:28 l 조회 23
얘기하는데 귓볼 계속 만지면 더럽게 느껴질까?
22:28 l 조회 10


12345678910다음
일상
이슈
연예
드영배
22:3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