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20200423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주식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6856
이 글은 9년 전 (2017/4/05) 게시물이에요
이말에 대해 어떻게 생각해? 내친구가 그러길래....
12

대표 사진
익인112
내 인생친구인 여자애들은 남자애들이었던건가 ??????
9년 전
대표 사진
익인113
난반대...가식아닌데 나는
9년 전
대표 사진
익인114
헐 내친구도 그럼 막 자기는 그래서 남자들이 편하다나 근데 진짜 꼬리같은 거 치고 다녀서 욕 엄청 먹음
9년 전
대표 사진
익인115
네 다음 여자인 친구 못 사귀는 분의 합리화
9년 전
대표 사진
익인116
ㅋㅋㅋㅋㅋㅋㅋ주변에 그런 사람들만 있었나보지
9년 전
대표 사진
익인119
22
9년 전
대표 사진
익인127
33
9년 전
대표 사진
익인139
4
9년 전
대표 사진
익인117
그런사람만 사겼나보지 무슨소리지 여자도의리있어.....
9년 전
대표 사진
익인118
내 친구들은 기본 10년이상 알고지낸 애들인데...가식은 무슨 핳
9년 전
대표 사진
익인120
개솔 남자에 환장했네~ 라고 해줄거야
9년 전
대표 사진
익인121
????? 무스논리니...?
9년 전
대표 사진
익인122
멍멍멍
9년 전
대표 사진
익인123
?? 진짜 친구를 못 만들어본 사람이라는 생각이 들어
난 성별에 상관없이 허울뿐인 관계가 있을 수도 있다고 생각하는 타입이라.. 항상 인간관계는 너무 어렵긴 하지만 ㅠㅠ

9년 전
대표 사진
익인124
인생 진짜 헛살았나보다 좀 가여움...
9년 전
대표 사진
익인126
너무 싫어 난 주변에서 그런말만하면서 여자애들 자기가 왕따시키면서 남자애들한테먼 살랑거리던 애란테 데인게있어서 진짜 싫어
9년 전
대표 사진
익인128
노어이....
9년 전
대표 사진
익인129
전혀...ㅎ
9년 전
대표 사진
익인130
그 친구가 의리없는 여자의 예인가보다
9년 전
대표 사진
익인131
사바사
9년 전
대표 사진
익인132
뭘 모르고 저러고 산 것 같아서 안타까움 친구 사귀어본 적 없구나
9년 전
대표 사진
익인133
ㅋㅋㅋㅋ
9년 전
대표 사진
익인134
너무 일반화 인듯 난 남사친 여사친 다 너무 좋게 지내는데 여자도ㅠ여자나름 남자도ㅠ남자 나름으로 다 있어
9년 전
대표 사진
익인135
남자들도 뒷담 장난아닌데ㅋㅋㅋㅋㅋㅋ 뭘모르네
그냥 성별이 아니라 인성이 중요한거지

9년 전
대표 사진
익인136
저런 생각을 가자고 있으니가 친구가가식으로 대할 수 바께
9년 전
대표 사진
익인137
남녀사이엔 친구 없다!!!!!
9년 전
대표 사진
익인140
정말 일반화의 오류.....ㅎ
9년 전
대표 사진
익인141
아 나 이거에 대해서 되게 할 말 많아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그거 친구한테 그냥 착각이라고 전해주라. 여자 남자 다 잘지내는 애들한텐 해당없음 걔네는 그냥 성격이 좋은거야. 근데 여자애들이랑은 잘 못지내는데 남자랑은 잘지낸다? 이거 열에 아홉은 남자들이 여자라고 그냥 맞춰주는거야... 다 맞춰주니까 잘지내는것처럼 느껴지는거임. 자기가 특별하단 생각 좀 버리라고 그래 그거 다들 겪어보는거니까.
9년 전
대표 사진
익인142
22222
9년 전
대표 사진
익인147
333333333333333333333333333333333333333333
9년 전
대표 사진
익인161
444444444444
9년 전
대표 사진
익인163
5555
9년 전
대표 사진
익인171
66666666666
9년 전
대표 사진
익인199
7777이거다
9년 전
대표 사진
익인200
88888
9년 전
 
대표 사진
익인143
여자가 그런 소리 했다면 진심으로 불쌍하고 남자가 했다면 그런 한심한 소리 어디가서 하지말라 할듯ㅋㅋㅋ
9년 전
대표 사진
익인145
?? 친구가 살면서 데일 일이 많았나...? 저 말은 곧자기도 가식이라는거아닌가... 난 친구한테 가식적으로 대해본 적 없어서 모르겠음
9년 전
대표 사진
익인146
나도 예전에 그러다가 후회중이다~~ 남자를 잘 모르는구나?
9년 전
대표 사진
익인148
걍 남자랑 놀고 싶은데 애들한테 욕먹을까 봐 자기합리화하는 걸로 보임
9년 전
대표 사진
익인149
롸 난 내주변 여자애들 다 좋아서 그런가 진짜 인생친구들 많이 만났는데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9년 전
대표 사진
익인150
자기가 그렇게행동하니까 다른사람도 그렇게보이거나
사람보는눈이없거나
사람인연이 없는거지 무슨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9년 전
대표 사진
익인151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웃기다 ㅋㅋㅋㅋ이건 남자를 모른데 아는척하고 싶어서하는 말임ㅋㅋㅋㅌㅌㅋㅋㅋ
9년 전
대표 사진
익인152
그럼 그친구는 너도 그렇게생각하는거임 ??가식이라고??ㅋㅋㅋㄱㄱ일반화쩐다
9년 전
대표 사진
익인153
그 친구는 여자인 친구들이랑 진짜우정을 못 나눴나보다..
9년 전
대표 사진
익인154
??????ㄹㅇ 틀린말
9년 전
대표 사진
익인155
난 나사친이 더 펴내
9년 전
대표 사진
익인156
절대 놉!!!!그 친구 주변에 그런 사람들만 있거나 아님 그 친구 본인이 그런 타입인듯
9년 전
대표 사진
익인157
저렇게 생각하는 여자얘들 몇번 만나봤었는데 의리는 그 아이가 사귀는 얘들이 없는게아니라 그 얘한테 없는거였음 ㅋㅋㅋㅋㅋ... 친구끼리 음식 사주길 바라고, 생일선물 화려한거 원하고, 자기 감정 안좋으면 비위맞춰주길 바라고, 모임에서 자신을 중앙으로 추대해줬으면을 바라고, 그 무리에서 자기가 제일 예쁜아이로 인정받길 원하고..진짜 짜증나는 스타일이였는데..
9년 전
대표 사진
익인186
22ㅇㄱㄹㅇ 저렇게 말하는애들은 본인이 못한거임 ㅋㅋㅋ
9년 전
대표 사진
익인188
깨닫고 갑니다...
9년 전
대표 사진
익인158
저런 내가친구들늘얼마나진심으로대하고좋나하는데ㅠㅠㅠㅠㅠㅠㅠㅠㅠ내친구들아
9년 전
대표 사진
익인159
음 그사람의 경험이니 딱히 뭐라 할수는 없지만 나는 아니여서 친구가 그렇게 말한다면 그래 하고 말 안할듯 그리고 좀 걔랑 멀어질듯
9년 전
대표 사진
익인160
그 친구는 여자사람친구 사귈 때 그렇게 하나 봄ㅋㅋㅋㅋㅋ
어이가 없네 본인이 그런다고 남들도 다 그런 줄 아나

9년 전
대표 사진
익인162
그냥 본인이 인복이 없는 거
9년 전
대표 사진
익인178
22
9년 전
대표 사진
익인164
10년지기랑 한번도 싸운적 없는 절친인ㄷ ㅔㅎㅎ
9년 전
대표 사진
익인165
성차별이야
9년 전
대표 사진
익인166
엥ㅋㅋㅋㅋ 주변에 그런 사람만 있었나보짘ㅋㅋㅋㅋㅋㅋㅋ
9년 전
대표 사진
익인167
주변에 어떤 애들이 여태까지 있었는지 모르겠지만 안그런애들이 더 많은데
9년 전
대표 사진
익인168
내친구가 그러면 ㅋㅋㅋㅋㅋㅋㅋㅋ그럼 니 나한테 지금까지 가식떨었니?하면서 멀어질거같음
9년 전
대표 사진
익인169
난 남사친들이 더 아서 연 끊음
9년 전
대표 사진
익인172
전혀공감 못해 남자도 가식친구 있는게 당연
나도 가식친구는 진짜 가식 친구고 진짜친구는 별것 아닌것도 챙기고 이것 저것 챙기면서 잘 지냄

9년 전
대표 사진
익인173
사바사~~~
9년 전
대표 사진
익인174
딱히 ㅋㅋㅋ 사람따라 다르지
9년 전
대표 사진
익인175
사바사야 남자애둘도 친하지만 뒤에서 욕허고있는경우 있고 여자애들을도 험담싫어하는애들있고 다 사바사지 뭐
9년 전
대표 사진
익인176
그사람이 안타까움
9년 전
대표 사진
익인177
사바사 닝바닝 너모 여자혐오쩌는 말이다ㅎ
9년 전
대표 사진
익인179
그친구에게만 해당되나봄
9년 전
대표 사진
익인180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일반화 쩔어준다 그친구
9년 전
대표 사진
익인181
본인이 남들과 다르고 특별하다는 생각에 갇혀 사는 친구인가봐...ㅎㅎ
9년 전
대표 사진
익인182
글쎄 난 여자평생친구있기때문에..벼로... 특히 남자가 그런 말을 한다면 더 싫울 것 같아
9년 전
대표 사진
익인183
자기가 여자애들을 가식으로만 대했다는 걸 셀프 인증했네
9년 전
대표 사진
익인185
그건 성별의 문제가 아니라 사람의 문제인건데.. ㅋㅋㅋ
9년 전
대표 사진
익인189
지금 내 고등학교친구들이랑 가식을 떤 거면 우린 다 답이 없어... 지금도 답이 없는데(절레절레)
9년 전
대표 사진
익인190
사람마다 다른 것 같아!!
9년 전
대표 사진
익인191
응~ 너는 그렇게 살아❤❤ 라고 말해줄래 나는
9년 전
대표 사진
익인192
저런 애들이 결혼할때면 친한척 연락하고 SNS에 진정한 우정- 인간관계의 허무함- 하면서 글남기더라
9년 전
대표 사진
익인193
그런 마인드로 진짜친구를 바라니..본인 마음가짐이 그렇구만 뭘
9년 전
대표 사진
익인194
저 사람이 여자라면 진짜 자기 사람이 한 번도 인생에 없었구나, 싶어서 측은할 것 같고. 남자라면 뭘 안다고 평가질인가 싶을 듯.
9년 전
대표 사진
익인195
엥... 공감 1도 안됨
9년 전
대표 사진
익인197
사바사아님?
9년 전
대표 사진
익인198
난 내 친구들 너어어어어어무 좋고 하나라도 더 챙겨주고싶고 그러는데 무슨 가식... 난 가식 아냐...
9년 전
12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내년 서른인데 이제 7000모음
13:26 l 조회 1
날씨얘기로 스몰톡 걸어도 될까
13:26 l 조회 1
스타듀밸리 안맞아서 지우고 다시 해볼까 고민중인데 리뷰보니까
13:25 l 조회 6
가슴 자연적으로 큰게 뭐가 즇다는지 잘 모르겠음3
13:25 l 조회 20
32강 갈줄알고 담주에 축구장케이크 만들기 특강 잡아놨는데2
13:25 l 조회 13
남자 계속 만나자고 약속 잡는거는 그래도 호감은 있다는건가
13:25 l 조회 5
샌들 살말 해주라!! 어때??1
13:25 l 조회 8
자아가 비대한게1
13:24 l 조회 17
술똥지린다1
13:24 l 조회 7
다이어트.. 해쉬커피에 파는 제로 바닐라 그거
13:23 l 조회 8
남자들은 좋아하면 티 무조건 내지?4
13:23 l 조회 32
집도 돈도 없으면서 애낳으려고 하는사람들 많네4
13:22 l 조회 37
솔직히 토익 시험보는 시간 너무 빠르다고 생각함3
13:22 l 조회 28
아니 9시간 잠 ㅋㅋㅋ
13:22 l 조회 11
요즘 부모 미디어 노출 안 시키려는 이유 뭐야...3
13:22 l 조회 34
옷 가게 알바할 사람들
13:22 l 조회 4
낼 면접인데 준비하기 싫다..
13:22 l 조회 3
남자중엔 혼전순결 안 흔하지?1
13:22 l 조회 18
발목에 물 차서 발목 보호대 했는데 물 찬 게 옮겨갈 수 있어?
13:21 l 조회 5
내가 너무 나이 개념이 없는건가?6
13:21 l 조회 31


12345678910다음
일상
이슈
연예
드영배
13:2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