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실상 난 어느정도의 감정이 없이 시작하는 연애는 서로에게 못할 짓이라는 게 연애관이거든? 사귀다보면 좋아질거야 라는 말도 안 믿는 편이기도 하고.
근데 TV에서인가 정말 싫은 세 가지를 제외하고는 사겨라. 그러니까 어떤 사람이 내가 가장 싫어하는 세 가지를 가지고 있지 않다면 사귀는 게 낫다 라고
들었거든. 거를 거 다 거르고 제치면 연애 경험도 안 쌓이고 눈만 높아진다? 아무튼 나쁜 의도의 말은 아니었고 충고의 개념이었는데 그런가 싶기도 해서...
혹시 이런 경험이나 생각을 가지고 있는 익이니들 있으면 얘기 해 주라.. 나랑 비슷한 생각이어도 좋고, 아니어도 괜찮고, 그냥 어린 동생한테 해 주는 연애 조언
쯤이라고 생각 해 주면 난 좋을 것 같아..

인스티즈앱
다들 한달에 섹시비용 얼마정도 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