막 일본요리 먹고 싶어진다...진심....내가 일식 진짜 좋아해서 지나가다 일식집있으면 거의 다 들리는데진짜 맛없음..유일하게 진짜 맛있었던 곳이 홍대의 일본인이 운영하는 라멘집...