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20798554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63
이 글은 9년 전 (2017/5/27) 게시물이에요
어떡해 진짜 집에 연기 가득해 

냄비는 어떡하지 불 끄긴했는데 계속 연기나고있어 

물 부어야하나 

아진짜 어떡해?
대표 사진
익인1
일단 밖에 창문 다 열고 선풍기 있으면 창문방향으로 선풍이 틀어 냄비는 뜨거우니까 손잡이 손보호개로 싸서 옆에 가스렌지로 옮겨두고 (무서우면 그냥 놔둬 물 붓지마 )
9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일단 지금 창문은 다 열어놨는데 냄비를 어떻게 처리해야될거같아 연기도 계속나고 냄새가 너무 심해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물 부어서 냄새 죽이려고햌ㅅ는데 안되려나ㅠㅠㅜㅠㅠ
9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환풍기 집에 없어? 지금 뜨거우니까 물 부우면 위험할수도있어 그냥 서서히 식은 담에 처리하는게 차라리 나아!! 물 부우면 잘못하면 튈수도...
9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환풍기 없다ㅠㅠㅠㅠㅠㅠ그럼 좀 식은다음에 물 부울게ㅠㅠㅠㅠㅠㅠㅠㅠ 페브리즈도 사러가야겠다 냄새가 너무 심해..ㅠ
ㅠㅠㅠㅠㅠㅠㅠ 순간 너무 당황스러웠는데 도와줘서 고마워 익이니.....ㅠㅠㅠㅠㅠㅠㅠㅠ

9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아니 친구가 여행같이가자고하는데
13:56 l 조회 1
파바 사장 인생 팍팍하나 봄
13:56 l 조회 1
추격매수는 금지
13:56 l 조회 3
인터넷광고마케팅 일하는 것들은 시비걸라고 업장에 전화함?
13:56 l 조회 2
근데 기타법인은 주식에서 어떤 의미야?
13:56 l 조회 2
나같은 상황 차끌까 말까
13:55 l 조회 4
Sk flo 천원주고 썼는데 이제 0캠퍼스 사라짐 ㅠㅠ1
13:55 l 조회 3
차장 개ㅐㅐㅐㅐ싫었는데 지방 공장으로 유배갔다
13:55 l 조회 7
간호사 간호사 사회에서 동기없음 진짜 일다니기 힘든듯 .1
13:55 l 조회 5
이따 5시에 약속있는데 배고픔... 삼김먹을까..?
13:55 l 조회 4
쉬면서 자격증 공부하고싶은데 뭘 해야흘까
13:55 l 조회 4
나 진짜 고점판독기인가봐1
13:55 l 조회 17
와 팔고 배아파했던 평단까지 옴ㅋㅋㅋㅋㅋㅋ 하닉2
13:55 l 조회 25
뚱뚱하면 냄새나
13:55 l 조회 9
공대는 취업잘됨?1
13:55 l 조회 4
출산하면 키 줄어드는거 진짜야?
13:54 l 조회 5
다들 쪼리 머 신어?
13:54 l 조회 4
워홀 가면 누가 문란해진댔냐 3
13:54 l 조회 19
입슬 필러 맞았는데 이상햐 ㅜㅜㅜㅜ
13:54 l 조회 4
카페알바 1년은 해야 경력으로 쳐주나?2
13:54 l 조회 7


12345678910다음
일상
이슈
연예
드영배
13:5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