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20906148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1374
이 글은 9년 전 (2017/6/08) 게시물이에요
너무 힘들고 

내 감정을 컨트롤을 못하겠고 

나 부모님한테 한것도 없는 부모님이 나때문에 이혼을 하고 

동생 뒷바라지 내가 다하고 

편의점 알바 문자로 짤려서 전화 하니까 이번주에 다시 알바하라고 하는거야 

그래서 내가 짤렸으면 그만하는거지 왜 시키나고 물어보니까 해달라고 뭐라고 얘기를 하고 알바비가 15일이라서 일단 알겠다고 하겠다고 얘기하고 끊었는데 

 

진짜 내가 힘들기도 하고 누구한테 내 속사정을 말하고 싶어도 할 사람이 없어서 정신과에 한번 가고 싶다
대표 사진
글쓴이
너무 힘들고 지쳐서 가고 싶다
9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상담하는데가 청소년밖에 없어서.성인인 나는 못 할것 같아..서..정신과라도 가야되나 생각중이야
9년 전
대표 사진
익인1
정신과 가봐 보험처리하면 기록 남으니까 비싸더라도 보험 빼고해
9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보험처리가 안되면 기록에 안남아?
9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웅 그리고 약이 생각보다 많이 효과 있어 약처방두 받아
9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고마워요
익인님

9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웅 건강보험말구 일반 진료로 결제해달라행
9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5에게
네!
진짜 너무너무 고마워요

9년 전
대표 사진
익인11
글쓴이에게
보험안하면 진짜 너무 비싸 한달에 몇백씩 들어가... 보험기록 5년지나면 지워져

9년 전
대표 사진
다른익인15
근데,, 보험 기록 자기만 볼수있다는데,,
9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보험 처리 빼고 하겠다고 하면 그렇게 해줘?
9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병원 꼭 가봐. 우울하고 정신적으로 힘든 건 마음의 감기같은 거라서 병원가는 게 당연해.
9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고마워요.익인님
9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청소년만상담한다해도 한번 전화해서 물어바
9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응응
고마워요

9년 전
대표 사진
익인6
난 처음엔 약물치료보다 상담치료 추천 클리닉으로 가봥
9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고마워요
9년 전
대표 사진
익인7
혹시 학교는 안다녀?? 대학에는 보통 무료 상담 잘 되어있거든 ㅠㅜ 아니면 구청같은 곳 프로그램도 검색해보고 꼭꼭 상담 받아봐 나도 죽을만큼 절망적이고 머리 터질 것 같았는데 상담 받고나서 정말 많이 좋아졌거든 ㅠㅠ
9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응응
재수생이라서 학교를 안다녀

9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고마워요
9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저희는 시청은 있는데..해줄련지 모르겠네요
9년 전
대표 사진
익인8
ㅠㅠㅠㅠㅠㅠ
9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왜 울어요.울지마요.익인님
9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토닥토닥
9년 전
대표 사진
익인13
토닥토닥을 받아야할 사람은 쓰니에요.
약간 내 과거를 보는것같아요.
나도 비슷한환경에 있었다가
스트레스성 거식증 진단 받았어요
더 심해지기전에 병원 찾아가봐요
마음의 병이 더 큰 법이에요
저는 거의 완치정도라서 어려운환경이라도 다시 재충전해서 살고있어요.
집안형편이 안좋아 정부 지원을 받고있는 사람이라면 아마 정신과 약이나 상담은 무료일거에요

9년 전
대표 사진
익인9
혹시 몇살이야? 청소년 해주는 곳에 24세까지 청소년으로 돼서 무료로 해주는 곳도 있어.
9년 전
대표 사진
익인10
병원 가봐! 나도 몇년동안 고민하다가 이번년도에 병원 갔는데 진짜 도움 많이 돼! 약도 효과있고
9년 전
대표 사진
익인12
많이 힘들구나...정신과도 그냥 일반질병 치료하는 병원이랑 차이없어! 단지 치료하는 범위가 다를뿐! 지금 힘든마음이 병이 되지 않게 치료 꼭 받고, 앞으로 글쓰니 마음이 행복,기쁨이 가득하길 바래!
9년 전
대표 사진
익인14
진짜 힘든가보구나.... 그런말 있더라.. 정신과 가야할 사람은 안가고 정신과 안가야 될 사람이 간다고.. 심적으로 힘든것 같으니까.. 꼭 상담 받고 우울증 같은건 사라졌음 좋겠다
9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내 사주 편재 엄청 많은데 그래서 ai나 인터넷 사주 보면
10:04 l 조회 1
제주도 싸게 어떻게가
10:04 l 조회 1
일본 워홀 가서 돈 모아오는거 거의 불가능이니…
10:04 l 조회 1
주린이 욕먹을 각오하고 묻는다
10:04 l 조회 1
공시 준비해본적 있는 사람!!
10:04 l 조회 3
술먹고 전남친한테 전화한사람
10:04 l 조회 3
우리나라에서 미국 극우를 왜 좋아하는거야?
10:03 l 조회 3
6월도 다 끝나가는구나..2
10:03 l 조회 5
실시간 대한민국 32강 진출 경우의 수 업데이트 버전 ㄷㄷㄷㄷㄷㄷ1
10:03 l 조회 23
남편이 알면 섭섭할수도 있는데1
10:02 l 조회 16
방쿸이 얼공한 거 신의 한수일지도
10:02 l 조회 17
요거프레소 뭐가 맛있언?2
10:02 l 조회 8
근데 나 잘생긴 애 만나봤는데 의외였던거
10:02 l 조회 18
혹시 GTA6 관심있는 익 있어..?3
10:02 l 조회 9
동생이 해외여행에서 내 보조배터리 잃어버렸다면 어떻게 할거야?5
10:02 l 조회 18
나만 과거 생각도 20대중반이후부터 생각나?1
10:01 l 조회 7
내가 그냥 이 친구를 싫어하는걸까 1
10:01 l 조회 6
해외에서 귀국할 때3
10:01 l 조회 6
투잡 뛰는 거 괜찮을까?
10:01 l 조회 8
우리회사 진짜 총체적난국 불륜도있고 식탐왕거지도있고 5
10:01 l 조회 10


12345678910다음
일상
이슈
연예
드영배
10:0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