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21039664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주식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141
이 글은 9년 전 (2017/6/22) 게시물이에요
궁금하당
대표 사진
익인1
동네 작은슈퍼알바 핵꿀
9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사람이 많ㅇㅣ 없ㅇㅓ서 긍가?
9년 전
대표 사진
익인10
일단 편의점처럼 할인,행사 1도 없고 진열도 배달와주시는 분들이 알아서 해주심 사람은 편의점이랑 비슷할둣 그리고 티비하고 와이파이가 있었어 꺌꺌
9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헐 쩐닼ㄲㅋㅋㅋㅋㄲㅋㅋㅋ 진열 해주시는 것만으로도 반은 됐닼ㅋㄱㅋ
9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지금 하고 있는 코인노래방 알바
9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코노...해보고 싶더...
9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카페
심지어 번화가였는데 가게가 눈에 안 띄어서 아무도 안옴

9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왘ㅋㅋㅋㅋㄱ진짜 좋다
9년 전
대표 사진
익인8
그래서 애들이랑 맨날 놀고 먹으면서 120씩 벌어서 좋았엉
9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와 그런 것도 알바어플로 구하나??
9년 전
대표 사진
익인11
웅웅 나는 카페 직원으로 일했었엉 알바몬에서 지원해서 갔었어
9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11에게
우왘ㅋㄲㄱㅋㅋ난 카페 해보고 싶은데 경력 없ㅇㅓ서 다들 안 구하더라 희희...

9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대형마트 판촉?
실내라 시원하고 주변사람들이랑 친해지면 시식음식도 얻어먹고 괜찮음

9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우왕 판촉 말 잘해야 하지 않ㅇㅏ? 나는....(말잇못
9년 전
대표 사진
익인14
처음 교육받을때 메뉴얼이 있는데 그것만 그냥 계속 반복했어..
사실 낯가림 심해서 무슨정신으로 했는지 몰라ㅎㅎㅎ

9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헐헐 근데 그거 텃세? 이런 건 없었어??
9년 전
대표 사진
익인15
2마트에서 했는데 전혀! 오히려 내가 초보티 팍팍내니까 주변에서 이렇게 저렇게해라 팁도 알려주시고 난 좋은 분들만 만났어! 식당에서 같이 밥도먹구ㅎㅎㅎ
9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15에게
우와 좋다...내 친구도 같은 회사에서 했는데 막 주변분들이 견제해서 힘들었대ㅜㅜ

9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편의점 꿀이였어 진짜
9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편의점 조아?
9년 전
대표 사진
익인12
응 진짜 좋아 시간안가서 짜증나긴했었는데 그래도 좋았어
9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사람 없을 때는 뭐해??
9년 전
대표 사진
익인13
예능보거나 폰 게임했었어
9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13에게
우앙 시간 안 가는 것 빼곤 좋구나 오오

9년 전
대표 사진
익인6
학원데스크! 숙제문자 보내고 출첵하고 가끔 전화받는 거 말고 할 일 없어 ㅋㅋㅋ
9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홀 넘 좋다
9년 전
대표 사진
익인7
인적드문 개인편의점ㅋㅋㅋ 1시간에 1명옴ㅎ 개꿀
9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ㅋㅋㄱㄲㄱㄱㄱㄱㅋㅋ그럼 안 올 땐 자기 일 하나?
9년 전
대표 사진
익인9
티비있어서 드라마챙겨봐 예능이랑ㅋㅋㅋㅋㅋ
9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오왘ㅋㅋㅋㅋㅋㅋ좋다 진짜
9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20년동안 해외여행 한번도 안보내준 부모 죽도록 원망스러움
14:27 l 조회 1
내기준 가장 돌아희가 많은 직업
14:27 l 조회 1
자매 중에 내가 언닌데 동생이 내 말 잘듣는데 잘 안들음
14:26 l 조회 5
카페 가는 익들아 어디 가니
14:26 l 조회 5
본인표출 뚱뚱한 남자가 뚱뚱한 여자보고 뚱뚱하다고 욕하는 경우는 무슨 경우야?4
14:25 l 조회 23
이 닦았는데 단거목고싶다1
14:25 l 조회 4
서윤, 하윤, 하린 이런 이름 보면7
14:25 l 조회 21
결혼식장 계약하고 왔엉 1
14:25 l 조회 10
졸린데 각성해서 잠이 안 와
14:25 l 조회 4
상사 욕한걸 동료가 말함
14:25 l 조회 10
엄마아빠는 왜 정병을 먹는지 모르겠음
14:24 l 조회 6
근데 지금 인티하는 사람들 다 11
14:24 l 조회 68
다들 청년미래적금 넣엇어? 우대형 아니고 일반형 조건 되는 사람들!!
14:23 l 조회 15
어좁이인데 어깡 친구한테 억까 당함;;; 6
14:23 l 조회 29
동네 대패 삼겹 500g에 얼마정도 해??6
14:23 l 조회 12
별로 안입을거같은 옷 산다 만다2
14:23 l 조회 9
틱톡 재밌다 라방 재밌음
14:23 l 조회 3
괌은 언제가야 싸??1
14:22 l 조회 7
굶기만하면 살빠지는줄 아는엄마어캄3
14:22 l 조회 8
여름에 대중교통 타면 짘짜 냄새 너무 심해서 울고싶음3
14:21 l 조회 21


12345678910다음
일상
이슈
연예
드영배
14:2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