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21039952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주식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118
이 글은 9년 전 (2017/6/22) 게시물이에요

나도 당하기 전엔 엄청 당당하게 소리치고 뭐라고 하고 면박줄수 있을줄 알았지...

당하는 순간 그 무기력감과 자학... 하게됨

내가 바보같고 어떡하지 어떡하지 고민하면서 점점 상황은 악화


대표 사진
익인1
ㅁㅈ..ㅋㅋ.. 만약 아니면? 실수면? 뭔가 오해한걸까? 이런 것들때문에 당장 격하게 반항하지 못하는 것도 있음.. 내가 엄한 사람 성추행범 만들고 내가 이상한 사람 될까봐..
9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ㅇㅇ 처음엔 내가 오해한거겠지... 저 분이 실수한거겠지.. 계속 이런식이다가 ㅋㅋㅋㅋㅋ 나중에 그 타이밍이 지나고나면 아니라고 믿고 싶던 내가 바보 같고 ㅋㅋㅋ
9년 전
대표 사진
익인6
맞아ㅋㅋㅋㅋ 계속 찝찝하니까 계속 생각하고 나중 돼서야 바보된거구나 그냥 나하고 가지고 논거구나 깨닫고.. 주위에서 같이 정색해주는 사람 한명이라도 있으면 상황파악이 확 되는데 같이 낄낄거리면 나도 잉..? 아..아닌가 뭐지 찝찝한데 싫은데 이러다가 얼렁뚱땅..다음에 성희롱해서 하지 말라고하면 왜 오바야, 예민해, 처음부터 똑바로 했어야지 내가 잘못한 사람되고..
9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나 성희롱 당했던거 가족들한테 1년이나 지나서야 얘기할수 있었음 그정도로 진짜 ....말하면서 눈물 날뻔...
말하고 나니까 그나마 상처가 치유되는거 같앴어

9년 전
대표 사진
익인7
ㅠㅠ...쓰니 토닥토닥....ㅠㅠ...에휴..마음이 안좋다ㅠㅠ..
9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나는 어어..! 소리내면서 그인간 뒤돌아서 쳐다봤는데 킬킬대고있어서 앞보고 그냥 집에 갔어...초등학생땐데
9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맞아 그리고 내가 지금 당한 게 성희롱이 맞나? 내가 예민한 건가? 이러면서 나부터 검증함... 그럴 필요 없는데ㅠㅠ
9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인정 진짜 죽고싶을만큼 기분더러워
9년 전
대표 사진
익인8
스스로가 더럽게 느껴진다는거 진짜 ㄹㅇ임.
9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공시생 스카 안다니면 한달 20도 안들겤ㅅ지?
2:59 l 조회 1
라섹하고 몇년 뒤에 시력 다시 떨어진 사람 많나
2:59 l 조회 1
일일드 특
2:59 l 조회 3
왜 리뷰작성시 닉네임 적는거야?
2:58 l 조회 6
악마새
2:58 l 조회 3
오늘 타투 지우러 가는데 개무섭다1
2:58 l 조회 5
2년넘게
2:57 l 조회 8
6월도 이제 끝나가네
2:56 l 조회 3
나 우리동네에서 얼마전에 러브버그 첨봣음,,1
2:56 l 조회 6
마방가라쫌
2:55 l 조회 20
아 십아 뭣도모르면서 ㅋ7
2:54 l 조회 34
나는 걱정이 왜이렇게 많은 걸까3
2:54 l 조회 15
목욕탕 가고싶은데 알몸 보여주기가 창피해...1
2:53 l 조회 30
우울증 우울증 우울증 병원가면 치료되는거 맞아?8
2:52 l 조회 19
트렁크 팬티 진짜 편하다
2:50 l 조회 8
갑자기 얼굴 좁쌀파티인데 뭐지?
2:50 l 조회 16
ㅇㅎㄱㅇ가 뭐야?7
2:49 l 조회 86
얘들아 강의실에서 ㅇㅎㄱㅇ하는거 남미새같은거 맞지?7
2:48 l 조회 288
모낭염 떨어졌는데 부어서 연고 계속 바르려고 하는데 바꿀까?3
2:47 l 조회 24
무서운 학교야~
2:46 l 조회 17


12345678910다음
일상
이슈
연예
드영배
2:5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