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21084429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230
이 글은 9년 전 (2017/6/26) 게시물이에요
진짜.. 

충치하면 보통 살짝 검게 선같은거잖아ㅣ 

나는 아예 어금니가 검은색으로 덮힌 수준이야ㄷㄷㅠㅜㅠ 

근데 이가 시리거나 아프지않아서 

방치하고있었는데..... 

뭐랄까 검게덮힌 부분을 살짝 이쑤시개로 긁으면 검은게 떨어질정도로? 근데 아예 다 떨어지진않아..ㅠ 

나 진짜 돈이 없어서 걱정돼서못가겠어.... .. 

등록금도 못내서 대출받고다니는데ㅠㅠ
대표 사진
익인1
빨리가...늦게갈수록 더심해짐...1개라서 가격은 나름 괜찮을거야........진짜..후회말고 가...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저..작년에 17개썩은사람임니다..수치플정도가아니었읍니다..
9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너 임플란트 하기 싫으면 당장 치과가라..... 진짜로ㅠㅠㅠㅠ 치과의사분들 그거보다 심한거 많이 보시닉까 걱정말고빨리가
9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시간끌면끌수록더돈많이나오지...
9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병원은 시간 더 끌수록 돈이 배로 늘어남........ 글고 병원에 환자가 한둘도 아닌데 하나하나 기억도 못함 더 심한사람들 널렸고
9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헐 긁어서 뭐나올정도면 심한데
9년 전
대표 사진
익인7
빨리가는게좋아 충치심하면 입냄새도 나기때문에 창피한건 ㄱㅊ아 치과에 충치 심한환자들 많이와서 아무렇지도않아..! 돈 더들기전에 얼른가 ㅜ
9년 전
대표 사진
익인8
충치 초기에 갔으면 10만원 안으로 치료할거 계속 놔두다가 나중에 크라운해야할 상황까지 가면 몇십만원인데...
9년 전
대표 사진
익인9
레진이 보통 8~10만원정도 하는데 더 심해서 크라운 해야하면 금 40~45만원정도 하고 치아색이랑 비슷한게 45만원 이상이야 보통.. 얼른가.. 치과는 진짜 초기에 안가면 돈 더들어 ㅜ 돈 엄청 깨짐 심해졌을때 가면
9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나 앞니 너무 벌어졋지
2:30 l 조회 1
아니 지금 환율보면 IMF 터져도 안이상할 것 같은데
2:30 l 조회 1
모자로 패션 완성되는거 신기하다
2:30 l 조회 2
하 이번 주말에 태국 여행 가는데 지금 생리 터짐…
2:30 l 조회 3
혹시 근장 부산은행 받은 사람 잇어?
2:29 l 조회 2
카톡 친구 삭제한거 그 사람이 알 수 있어?2
2:29 l 조회 4
근장 관련
2:29 l 조회 4
웃고다니는것도 계속하면 습관되나
2:29 l 조회 3
에어컨 제습 기능으로 틀면 더 시원한 거 맞아..????
2:29 l 조회 5
덧니 너무 심하면 라미네이트 못하지?
2:28 l 조회 5
걍 특성일까, 어디 문제 있는걸까..
2:28 l 조회 7
나 대학생인데 너네 4.5잡해서 500~600 벌면 일할거야..?8
2:28 l 조회 18
치위생사들 잇니?
2:27 l 조회 7
원래 산부인과가면 왜 왔는디 대놓고 물어보니ㅠ2
2:26 l 조회 43
100번 잘해주는 사람보다 99번 못해줘도 1번 잘해주면 좋게 보는 거 너무 싫음 ...2
2:26 l 조회 23
메가커피 직영점 정규직은 바리스타 자격증 있어야하나?
2:26 l 조회 7
피자 크림치즈 추가해서 시켰는데
2:26 l 조회 13
웃으라는말 자주 듣는 익들 mbti 뭐임 ,,, 5
2:26 l 조회 22
방쿡이 정말 귀여움
2:24 l 조회 12
패션 봐주라 8
2:24 l 조회 34


12345678910다음
일상
이슈
연예
드영배
2:3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