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21087983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롯데 KIA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117
이 글은 8년 전 (2017/6/27) 게시물이에요
국어 영어 탐구만...내가 가고싶은곳은 

수학안보는 곳이라...근데 혹시 모르니까 

수학까지 포함해서 올 3 가능할까. .. 

사실 내가 내신으로만 가서 수능은 공부를 

잘 안해봤거든 ㅜㅜ그냥 풀었을때 4~5등급 

나왔던것 같아...... 

막막하긴한데 도전해볼라고!!@
대표 사진
익인1
쪼금어렵지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하지만잘할수있을꺼야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그냥 풀었을때 4~5면 지금부터 열심히 하면 가능해!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올3받는게 힘들다기보다는 이때까지 안하다가 한다는게 마음가짐이 힘든거쥐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6
기본실력이 어느정도였냐에따라서?? 수리빠지면 올1도찍을수있을거같은뎅 ㅎㅎㅎ 화이팅!!!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7
나 수시 떨어지고 수능 한달준비해서 국어 5->3나옴 근데 영어는 좀힘들더라..나는 시간적 여유가 없었으니까 그런데 지금부터 하면 충분함!
8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대학생 익들아 에타에 공개고백 글 올라오고 그래?
13:35 l 조회 3
이야 오늘 눈동자 색 레전드네
13:35 l 조회 19
2박3일 여행 가는데, 모텔은 좀 그래?9
13:35 l 조회 26
이직준비중인데 합격했거든 근데 2달후에 결혼이라 신혼여행을 가야해 3
13:34 l 조회 19
너네 친구랑 대극장 뮤지컬 보러 갈 때 연석으로 잡아?1
13:34 l 조회 4
하이닉스 고점신호 떴다1
13:34 l 조회 47
n만명대 인플루언서들은 뎀 답변 잘해주네 ㅋㅋㅋ
13:34 l 조회 11
교정익들 진짜 유지장치 계속 껴??2
13:34 l 조회 11
진짜 우울증약이 효과가있어?3
13:34 l 조회 12
타로 공부해본 익 있어?
13:34 l 조회 6
내 눈이 이상한가.. 요즘 사랑ㅅ들 다 비슷하게 생김2
13:33 l 조회 24
대전시 파산 위기래3
13:33 l 조회 61
계속 울렁거리더니 장염이었음2
13:33 l 조회 10
오늘 날씨 진짜 천국이네 와
13:33 l 조회 25
취준시기에 헤어졌다가 취업하고나서 다시 사귀는 커플들이 있어?2
13:33 l 조회 10
하 노인들 다 노약자석에 안앉아서 노약자석 텅비어있고 젊은 사람들 다 서있는거 개빡치네4
13:32 l 조회 16
여름철 수건 냄새 원래 이래?6
13:32 l 조회 21
2시간마다 화장실가는게 화장실 자주 가는거야?5
13:32 l 조회 21
학자금 대출있는 익있니?
13:32 l 조회 3
피곤하면 날 서지는 거 나만 그런 거 아니지1
13:32 l 조회 9


12345678910다음
일상
이슈
연예
드영배
13:3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