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21088076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주식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109
이 글은 8년 전 (2017/6/27) 게시물이에요


녹음 3번씩 하는 거랑 아침마다 전화 오는 거..... 

잠도 덜 깼는데 전화 와서 굳몰닝 OO~ 몇 페이지 펴세요~ 안 했어요? 혼나야겠네~ 


ㅎr...

대표 사진
익인1
아ㅋㅋㅋㅋㅋㅋㅋㅋㅋ 나돜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너무공감가서 댓단다 나 그거 진짜 오래 했었는데 기억나네 갑자기..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그거 컴퓨터 이상해서 녹음 안되던때도 많아서 넘 빡쳤었음ㅋㅋㅋㅋ 나 그거 전화오기 직전에 답지보면서 했다 그거...
8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아 그니깤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엌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나도 답짘ㅋㅋㅋㅋㅋㅋㅋㅋ 답지 봤엌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사람 사는 거 진짜... 다 똑같아... 코쓱..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8
진짜 넘 웃기넼ㅋㅋㅋㅋㅋㅋ 사람사는거 다 똑같애...답지라도 있어서 다행이었지.. 나 그거 답지보기시작하고서부턴 한번도 문제 제대로 푼적없음...항상 쌤오기 전날에.... 답지베꼈어.. 결국 영어공부에 1도도움안댐ㅋ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나 왜 윤식당으로 봤어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내 동생도 그거 했었는뎈ㅋㅋㅋㅋㅋ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아 맞아 진짜 싫었어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잠 덜 깨서 영어대화하고 숙제 한 거 검사맡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6
으마자 글고 책 한권끝나면 전화로 시험보는것도 으으으
8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헐 맞아 난 컴퓨터로 시험쳤어 진짜 건지... 실력 1도 향상 안 됐는데 레벨업했다고 이제 난이도 있는 책하자고... 후비적....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7
난 너무 하기싫어서 아침에 울면서 받았음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8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나도 진짜 일주일에 세 번? 전화하잖아 그래서 너무 싫은 날에 엄마한테 제발 나 아프다고 해ㅠㅠㅠ 엄마가 받아 ㅠㅠㅠㅠㅠ 그러면섴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9
잌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넘나웃곀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학생도 힘들고 엄마도 힘들고 선생님도 힘든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10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캐릭터 베플리 기억나?
8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베플리 인형도 나왔다고 선물이라고 주는 거 그대로 창고에 집어넣었어.... 그거 안 줘도 되는데요 쌤... 책 앞면에도 있고 컴퓨터 켜도 있는 애를 왜 인형으로까지...
8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주식 연속으로 알람와서 개놀램 ;
14:10 l 조회 11
필터링 풀었다
14:09 l 조회 4
하닉 지금 조정 온거지?
14:09 l 조회 15
직짱인 옷 좀 골라주랴 .. ㅋ 안목 믿을게ㅜ
14:09 l 조회 10
내 쌍커풀 무슨 라인이야? 2
14:09 l 조회 10
라면 2봉지 먹고 싶은데 이렇게 섞으면 이상한가?
14:09 l 조회 4
주식 회복 못하면 이재명은 탄핵 당할 준비 해야 됨4
14:09 l 조회 20
더 떨어져라
14:09 l 조회 10
원래 인사과는 제일 엘리트들이 가는 곳 아님?
14:09 l 조회 9
웨딩드레스 입을라면 그냥 일단 내 최대로 날씬하기만 하면되니....1
14:09 l 조회 11
에어컨 업체 예약 잡아서 곧 청소할건데
14:08 l 조회 6
ai 거품론 생기는이유
14:08 l 조회 17
결혼전제로 사귀고있는데9
14:08 l 조회 24
ㅠㅠ 너무 힘들어서 퇴사하고 싶은데 퇴사하면 돈이없고 하
14:08 l 조회 7
곱버스 들어가보고싶다..ㅎㅎ
14:08 l 조회 5
하,, 회사 실수해서 진짜 큰일낫따뤼,...,,,
14:08 l 조회 19
요즘은 진짜 프리장때 일어나야겠다1
14:07 l 조회 32
강천여고 해본 사람 있어.....?
14:07 l 조회 4
공기업 공부 많이 어려워?
14:07 l 조회 10
사람 이름이 강아지면 어떨 것 같음? 4
14:06 l 조회 23


12345678910다음
일상
이슈
연예
드영배
14:1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