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21090484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T1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69
이 글은 8년 전 (2017/6/27) 게시물이에요
1. 내가 아픔(열 38.5도까지 올라감) 근데 아프다는데 걔가 나보고 투정부리지말라고함. 

2. 아프잖아 기운도 없는데 맨날 내가 지네 반으로 가야 그제서야 밥먹으러갈 준비함. 내가 가기전까지는 오지도 않음. 지금도 먹으러갈시간 10분지났는데 안옴. 안먹어ㅋㅋㅋㅋㅋㅋ 

3. 뭐만하면 지는 중립이다 하는데 중립? 눈치가 없는거지 공감능력이랑 1년6개월동안 쌓였다. 

 

4. 뭐만하면 우리는~ 우리는 오징어야 우리는 공부못해....? 너만 공부못하는거거든 나 2~3등급인데...? 그리고 나 안못생겼는데...? 

5.내 생일날 속상해서우니깐 나한테 성질냄. 

6. 엄마랑 싸워서 하소연하는데 나한테 잘못했네 이런식으로 말함ㅎ 누가 시시비비 가려달랬냐...? 

 

7.그리고 이건사소한건데 상담쌤이랑 상담자주받는데 그걸 왜 물어보지 내용을...? ㅋㅋㅋ 심리상담가 되고싶다며 일단 내가 겪은 행동으로봐선 얘 심리상담가 했다간 사람 골로 보낼애인데ㅋㅋㅋㅋㅋㅋ내꿈도 심리상담가지만 자질도 없고 기본도없는 애가ㅋㅋㅋ
대표 사진
글쓴이
답정너이긴한데 지금 폭발직전
8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ㅋㅋㅋㅋㅋㅋㅋㅋㅋ아니 내가 그리고 장애인트라우마있는데
8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우리반에 장애인아이있는데 얘땜에 내가 떠안음ㅋㅋㅋㅋㅋㅋㅋㅋㅋ 나 장애인트라우마있어서 이런일못해
8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그리고 알레르기있는 음식.?.편식이란다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1
ㄹㅇ... 어휴... 잘 버텼다 쓰나... 지금은 안 아프고? ㅠㅠ
8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지금도 아파...열오르락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걔랑친구왜하냐아직까지..
8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오늘 싸우려고
8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마운자로 맞은 익들 진짜 몇입먹고 못먹겟어?
13:32 l 조회 1
메가 샷추가하면 샷 1개 넣어주는거야?
13:32 l 조회 4
언니가버린남자1
13:32 l 조회 7
cc 2번하는거 좀 신기함
13:31 l 조회 11
직장동료 남편분 아버님이 돌아가셨는데2
13:31 l 조회 12
얘들아 회사 채용 수 확인해1
13:31 l 조회 16
청년도약계좌 금리 내려가는거면 예전부터 저축했던것도 금리 3% 적용되는거야?
13:30 l 조회 8
대학 친구는 비즈니스라고 하는데 그게 부정적인거임??1
13:30 l 조회 11
이 마운자로 다시 꽂아야하나
13:30 l 조회 11
하이닉스 250층 이상인 애들은 망한거 맞음 ㅇㅇ3
13:30 l 조회 50
티비프로그램보면 신기한게 가난한 사람들이 반려동물 겁나키움1
13:30 l 조회 10
다큰성인이 연예인 따라사는중이다 1
13:30 l 조회 12
JP모건 코스피 1만 이상 간다
13:30 l 조회 12
알바하는 대딩익인데
13:30 l 조회 10
대학생 온라인 과외랑 근로 해서 월 70 정도 버는데2
13:29 l 조회 14
방광염이 개 엳같은 부분이 2
13:28 l 조회 31
오늘 출근하는데 역주행봄
13:28 l 조회 9
예쁜애들 삶은 정말 다르구나…1
13:28 l 조회 49
대학생 때부터 만나서 결혼하는 확률 얼마나 될까7
13:28 l 조회 20
과천출신있어???1
13:28 l 조회 8


12345678910다음
일상
이슈
연예
드영배
13:3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