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21090535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공지가 닫혀있어요 l 열기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야구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45
이 글은 8년 전 (2017/6/27) 게시물이에요
지금 고3인데 대학보다 취직쪽으로 생각하고있어서ㅠㅠㅜㅜㅜ
대표 사진
익인1
나는 특성화 나와서 좋은 취업 자리 안 들어와서 대학 갔는데 대학 생활에 별 생각 없고 괜찮다! 하는 취업 자리 있으면 취업쪽 추천하긴 해... 지금 난 고딩4년차 같은 느낌이라 ㅠㅠ.. 대신 사회생활 제대로(잘이 아니라 의지의 문제로..) 할 자신 있고, 취업할 능력이 되는 것이 중요하지만!!
8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취업할 곳이 이미 정해져 있어서 괜찮지만 사회생활은 좀 걱정된다,,,,, ㅠㅠㅠ흑흑 조언고마어!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내 친구들 중에 너무 일찍 사회생활 하다보니까 힘들어 하는 친구도 있더라구 ㅠㅠ 성격차지만 어떤 애들은 엄~~~청 잘 다니구.... 사교성 좋고 눈치 있다면 취업 쪽을 더 추천하긴 해!
8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응응 고마워ㅠㅠㅠㅠㅠ낯가리는데 더 노력해야겠다,,,하,,,
8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20대에 전문직이면 무슨기분일까
9:30 l 조회 1
외국어 배우기 어렵다 ㅜㅜ
9:29 l 조회 11
요즘 청소년들 너무 무섭더라4
9:27 l 조회 27
출퇴근시간 짧으면 진심 삶의 질이 올라간다...4
9:27 l 조회 24 l 추천 1
편의점에서 과자같은고 사고 일회용 숟가락 하나2
9:27 l 조회 11
하 진짜 임산부 상대하기 개 빡세네9
9:26 l 조회 90
어릴때 상처랑 트라우마 오래 가기도 해?4
9:26 l 조회 22
어제는 진짜 사람들 심연을 보는 느낌이었다1
9:26 l 조회 30
남편이 다른 여자한테 예쁘다고 디엠보낸걸 보고 이혼하고 싶은데4
9:25 l 조회 19
하이닉스 190까지 보는 의견도 많던데6
9:25 l 조회 146
우리동네 러브버그
9:25 l 조회 4
키캡 키링 진짜 좋다
9:25 l 조회 5
오늘의 소확행2
9:25 l 조회 10
점심때 결혼식 있는데 저녁에 고깃집 약속도 있으면 옷 어케 입을거같아?5
9:24 l 조회 20
하닉 1주 정찰병 보냇는데2
9:24 l 조회 120
60에서 56까지빠지면 눈으로 빠졌다는게 보일까2
9:24 l 조회 12
영양사/수원 영업관리 구직자 필히 읽어!!
9:24 l 조회 24
개미 꼬시기일줄 알았다..바로 다시 꼬라박네
9:24 l 조회 64
마운자로 최고용량 맞고2
9:24 l 조회 24
닉스 익절하고 재진입 할까...
9:23 l 조회 32


12345678910다음
일상
이슈
연예
드영배
9:3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