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21090810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공지가 닫혀있어요 l 열기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248
이 글은 8년 전 (2017/6/27) 게시물이에요
가고싶은 학교,과도 없고 내신도 안좋은데 그냥 취업 준비하는게 낫겠지ㅠㅠ?
대표 사진
익인1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ㅇㅇ가고싶은거없으면 더더욱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가고싶은과가 없는데 가면 돈쓰고 시간쓰면서 후회해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나도 그런데 대학 가려고 공부하는 중이다... 난 특성화 나온 것도 아니라 할 줄 아는 게 아무것도 없어서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그냥 공부해서 대학 들어가는 게 멀리 봤을 때는 나은 것 같아...
8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난 특성화고 나와서 지긍ㅅ부터 공부하기엔 너무 늦어ㅠㅠㅠㅠ 주변에선 대학 가라고하지만 머리가 안되니까..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6
특성화면 과 살려서 취업하거나 아니면 지금부터 사작해서 내년에 수능 보는 건 어때???? 열심히 해서 안 되는 게 어디써 ㅎㅎㅎㅎ
8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내가 중학교때 공부 손놔서 수능으로 가려면 3년은 잡아야할거같아 핳....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7
빡세게 하면 더 짧게 걸릴걸??? 재수해서 엄청 드라마틱하게 성공하는 사람도 있으니까... 근데 이건 공부하고 싶은 마음이 있을 때고 공부하는 게 별로면 그냥 취업이 좋은 것 같아 ㅎㅎㅎㅎ 들어가도 들어가서 하기 싫으면 그것도 답 없자나...
8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7에게
댓글 달아줘서 고마워ㅠㅠ 난 취업성공할게 익인이도 열심히 공부해서 원하는 대학 꼭 가!!

8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인수인계 파일만 있고 사수가 없음
15:03 l 조회 1
본인표출아까 가방 골라달라구 올렸는데 한 번 더 봐줄 사람~
15:03 l 조회 1
폐급은 퇴사해도 티가 나는구나...
15:03 l 조회 1
익들이면 어떻게 할 것 같아?ㅠㅠㅠ
15:03 l 조회 1
연회비 비싼 신용카드 발급 더 어려워?
15:03 l 조회 1
옷에 옷핀한 상태로 세탁돌리면 안되겎지?
15:03 l 조회 1
이번주 시험인데 지금까지 괜찮다가 이번주부터 멘탈 나감
15:03 l 조회 2
한진택배는 위탁장소 지정 왜받는거임?
15:03 l 조회 4
너네 둘중 어떤 남자 고를래?? 밸런스게임
15:02 l 조회 4
주식 세일행사할땐 왜 돈이부족한거냐고ㅜ
15:02 l 조회 5
나 남친 바람핀거 로드뷰로 잡음
15:02 l 조회 5
예쁜거랑 인기많은거는 진짜 별개같음1
15:02 l 조회 8
머리 염색할까 네일할까
15:02 l 조회 5
전문직들이 왜 열받는지 알겠음
15:02 l 조회 14
아랫배 어케 없애.. 뱃살 샥알..1
15:01 l 조회 9
제발 여기 글보고 연애할때 휘둘리지마1
15:01 l 조회 20
신혼여행 다녀와서 회사에 답례 뭐 돌려?7
15:01 l 조회 23
뭔가 친한 친구들이었는데 청모 때 아 이친구(청모 주최자) 결혼하면 끝이겠구나했는데
15:01 l 조회 12
치간칫솔 안 써본사람
15:00 l 조회 10
나 처음 자취이고 전세 알아보려고하는데 2
15:00 l 조회 19


12345678910다음
일상
이슈
연예
드영배
15:0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