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 이미 대학교 사망년인데....ㅎㅎㅎㅎ 내가 원래 가고 싶던 학교 그 과에 붙어서 엄청 고민하는 꿈꿨다...지금도 괜찮다 생각했는데 아니었나봐 충분히 열심히 했다 생각했는데 시간이 지날수록 아쉬움이 남네.....고딩익들 매순간 최선을 다하렴ㅠㅠ
| 이 글은 8년 전 (2017/7/04) 게시물이에요 |
|
나 이미 대학교 사망년인데....ㅎㅎㅎㅎ 내가 원래 가고 싶던 학교 그 과에 붙어서 엄청 고민하는 꿈꿨다...지금도 괜찮다 생각했는데 아니었나봐 충분히 열심히 했다 생각했는데 시간이 지날수록 아쉬움이 남네.....고딩익들 매순간 최선을 다하렴ㅠㅠ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