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21172287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2428
이 글은 8년 전 (2017/7/04) 게시물이에요
같이 알바하는 형한테 잠깐 화장실 다녀온다고 하고 5분정도 있다가 마음잡고 다시 들어갔는데 얼굴 보자마자 진짜 토할것 같아서 최대한 그쪽 안보고 일하고 서빙도 그 쪽으로 절대안가고 버티다가 나가길래 테이블만 치우고 .... 

퇴근했는데 나도 내가 창피해서 혼자서 막 놀이터 앉아있다가 이제 집들어간다 .. 너무 힘들었어
대표 사진
익인1
고생했어 우리 쓰니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토닥토닥 ..... 수고했어!!!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아고..우리쓰니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괜찮아 굳이 그런 상황에서 당당해보이려고 걔들 마주칠 필요는 없었어. 너 마음 덜다치는게 제일 중요하지 굳이 괴롭고 숨막히는 상황에 몰아넣을 필요는 없잖아. 너가 걔들 상대안한건 겁쟁이같은 행동이 아니야. 너가 널 지켜낸거지. 잘했어. 힘든 상황 속에서 스스로를 도망치게 해주고 빼낼 수 있게 해주는건 가장 잘한 행동이야. 맞써 싸우고 영웅담 만들어내지 않아도 돼.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11
익인이 말 너무 예쁘게 한다 나까지도 위로 되는 느낌이야
8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정말 당해본사람아니면 모를꺼야 마주치기만해도 숨이 멈추고 내 쪽으로 시선이 안왔으면 좋겠고 혹시라도 시선 마주치면 나를 본건 아닐까 말을 걸면 어떻게해나 그 짧은 순간에도 몇십번씩 생각하게 되더라 .. 익인이 글 보고 많이 위로 됐어 고마워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22
자괴감 들 수 있어. 누구나 그럴거야. 그치만 너무 오랫동안 그 생각 끌어안고 괴로워할까봐 마음 아프다ㅠㅠ 그거 정말 힘들잖아. 나도 예전에 괴롭힘 받은 기억 때문에 일년을 넘게 하루 24시간 매 순간순간이 지옥이었거든. 더이상 나는 괴롭힘 받지 않는데도 여전히 괴롭고.. 걔들은 미래로 나아가는데 나는 과거에 숨막혀서 현재를 제대로 살아갈 여유도 없고. 그때 바보같이 당하던 내가 부끄럽고, 다들 나 바보인냥 우스워했을게 뻔하니까 당장에라도 목매달고 싶을 정도로 수치스러웠어.
사실 그상황을 가장 잘 이해하고 위로해줄 수 있는건 내 스스로 뿐이었는데, 내스스로가 자꾸 날 질타하고 부끄러운 기억을 더 부끄럽게 만들고 있었더라구ㅠㅠ 아프고 다친 나에게 괜찮다고 너잘못아니야, 걔들이 나쁜거야. 이말 천번을 해줘도 부족했는데. 난 왜 그때 똑바로 말을 못했지, 왜 당했지 이 생각만 하니까 눈뜨고 숨쉬는게 죽는거보다 괴롭더라 ㅠㅠ
시간이 많이 지났어도 네마음은 아직 안나았
고 크게 다친 상태라는거 알아줘. 그리고 앞으로는 자학하거나 자괴감이 떠오르려고 하면 눈 질끈 감고 괜찮다괜찮다 수십번 생각해. 걔들이 나빠, 난 좋은사람이야, 내가 잘못한건 하나도 없어. 이렇게 이기적이다 싶을 정도로 끊임없이 네스스로 편들어줘. 처음 세네달은 저 생각들이 받아들여지지가 않고 그래도 괴롭고 숨막히는데, 반년을 넘게 하다보면 서서히 이성적으로 판단이 가능해져. 그리고 그때부터는 그간 무너졌던 자존감 세우려고 많이 노력해봐. 스스로 어떤걸 좋아하는지, 뭘 잘하는지 떠올리고 즐기고 위로하고 지켜줘. 그럼 트라우마에서 조금 벗어나고 후에 그런 생각이 널 잡아먹을 것 같아도 금방 떨쳐낼 수 있어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수고했어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6
정말로 수고했어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7
수고했어ㅠㅠㅠ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12
아무도 너한테 상처줄수없으면 좋겠다..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13
수고했어 행복한 일만 있을꺼야 장담해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14
수고했어 오늘도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15
토닥토닥...수고했어 쓰니야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16
괜찮아?
8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안 괜찮아도 살아야지 뭐 별수있나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18
에휴 나쁜것들 ㅠㅠ 수고했어 잘했어 ㅠㅠ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17
고생했어, 나도 얼마 전에 롭스 갔는데 알바가 전에 나 왕따 시킨 애더라고. 괜히 무섭고 시장도 막 두근대고 그랬는데, 다행히 계산 할 때 즈음 걔가 손님한테 불려가서 얼굴 마주볼 일은 없었당...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19
고생했어 익아. ..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20
괜찮아..윗익인들처럼 너 진짜 고생했네! 오늘 하루 피곤했을텐데 어여 쉬어~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21
쓰니야 진짜 고생했어 ㅠㅠㅠ 나도 그런적 있었는데 ㅠㅠ 그때 매니저 오빠한테 사정 얘기하고 혹시 주방에서 설거지 할꺼 없냐고 홀에 못 서있겠다니까 오빠가 화장실 한번 갔다가 시장가서 간식 좀 사오라고 밖에 내 보내줌 ㅠㅠ 심지어 그때 밥 먹는 시간도 아니였는데 ㅠㅠㅠ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23
쓰니 잘했어 오늘하루도 수고했엉❤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24
익인이는 스스로를 지킨거야 그 형태가 피하는 형태인거고 맞서 싸운 사람들은 싸우는 형태로 스스로를 지키는거고 창피한 일 전혀 아니야 따돌림 시키는 애들이 창피할 일이지 고생 많았고 푹 쉬자 다 괜찮아 잘했어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25
수고했어❤️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26
잘했어 잘한 거야 너! 오늘 하루도 수고했어 쓰니야! ❤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27
오늘 하루도 수고많았어 쓰니야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28
쓰니 수고했어 괜찮아...ㅠㅠㅠ
8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공시 인강 프리패스 뭐 사야할까
15:37 l 조회 1
하이닉스의 파멸적대폭락을 기원합니다
15:37 l 조회 1
하닉 외국인
15:37 l 조회 1
내 몸 다이어트하기 되게 좋은거 같음
15:37 l 조회 1
자기 혼자 깨어있는 사람인척 ㅋㅋㅋ
15:37 l 조회 1
한국주식 3시 30붘 이후로 거래되는 시간 잇어?
15:36 l 조회 13
톼사할떤데 워크샵 가야한다생각함?1
15:36 l 조회 7
결국 유동성임 이게 모든 걸 멈추게 하는 중
15:36 l 조회 19
마이크론 실적이 좋아도 안좋아도 어차피 당분간은 하락이야
15:36 l 조회 20
주식없음청년 나뿐인가..1
15:36 l 조회 11
난 하닉 개ㅐㅐㅐ떨너졋음 좋겟는데3
15:36 l 조회 38
대구익인데 동성로가면 은근 평범, 못생녀랑 훈남 커플 꽤 보이지 않아?3
15:35 l 조회 12
와 요새 싸이버거 세트가 9,000원이네1
15:35 l 조회 12
동생 초등학교때 담임이 진짜 또라이였는데
15:35 l 조회 12
익들아 너희 주식 괜찮아?6
15:35 l 조회 46
돈 들어올 때까지 아직 올라가지마아....
15:35 l 조회 7
주식 이럴줄알았다 말렸잖아 이러는사람들은
15:35 l 조회 28
진짜 적금이랑 청약은 냅둬야겠다..
15:35 l 조회 24
1주일안에 60>56 가능할까??2
15:35 l 조회 17
서울에서도 튀는 옷 입으면 사람들 다 쳐다봐?5
15:34 l 조회 16


12345678910다음
일상
이슈
연예
드영배
15:3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