학교 강의평가 마음에 안 든다고 익명으로 강의평가 만든 것까지는 취지 이해하고 좋은데
이건 무슨 강의평가인지 아'가리파이터 대회장인지 ㅋㅋㅋㅋㅋㅋ
강의가 별로면 조목조목 이래서 별로고 이래서 싫다고 해야지 교수에 대한 인신공격하면서 내용적으로 까는 건 거의 없어
진짜 나 지x대라는 말 너무 싫어했는데 왜 지x대라고 하는지 조금 알 거 같다
| 이 글은 8년 전 (2017/7/04) 게시물이에요 |
|
학교 강의평가 마음에 안 든다고 익명으로 강의평가 만든 것까지는 취지 이해하고 좋은데 이건 무슨 강의평가인지 아'가리파이터 대회장인지 ㅋㅋㅋㅋㅋㅋ 강의가 별로면 조목조목 이래서 별로고 이래서 싫다고 해야지 교수에 대한 인신공격하면서 내용적으로 까는 건 거의 없어 진짜 나 지x대라는 말 너무 싫어했는데 왜 지x대라고 하는지 조금 알 거 같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