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21176144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1653
이 글은 8년 전 (2017/7/04) 게시물이에요
근데 교수님이 전화와서 너 대학병원 취업 미리미리 준비하라고 연락하심....토익도 하라그러시고 컴터자격증도 따라고 하시고...난 그냥 집에서 가까운 종합병원 가려고했는데
대표 사진
익인1
그럼 말씀드리면 안돼?????
8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말했더니 다음주에 상담오라고하심....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학점 좋아서 그런 거 아냐?? 종합병원은 학점 안 보잖아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교수 입장에서는 자기네 학교애들 좋은병원에 보내야 학교 메리트가 높아져서 그래..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움 성적이 아깝긴 하다. 일단 생각이 바뀔수도 있으니까 준비는 최대한 해놓는게 좋을거 같아. 컴퓨터 자격증은 굳이 꼭 필요하진 않은거 같고 토익은 해놓으면 좋긴 하더라ㅎㅎ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컴터자격증도 따래? 도움된대!??? 나 안할랫는뎅 ㅠ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12
우리는 보건의료전산학 과목에서 자격증안따면 졸업안된다던디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14
우리는 보건의료전산학 안배우는데 머지......?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15
몇학년이야??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16
3학년!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6
교수님 입장에서 성적 좋고 하니까 신경쓰시고 밀어주려고하신건가 보다!! 진짜 성적 짱이다ㅜㅜㅜ내가 교수님이라도 전화했을고겉야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7
종합병원 보내기 아까워서 그런 거 같담.. ㅠㅠ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8
나도 학점좋은데 걍 집앞갈라구...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9
종합에서 시작하면 나중에 대병 가고싶어도 못가는 상황이 생길수도 있음......그래서 교수님이 그러신듯....나는 웨이팅때 종병일하고 대병 발령받아서 갔는데 종병보다 대병이 확실히 시스테이 잘되어있어서 편한듯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10
와학점진짜높다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11
종합병원가면되지‥ 뭘고민해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13
왜 종합병원 가려고해?? 대학병원이 페이도 다르고 앞으로 길이 더 열린 곳인데
8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토스 포스 사용하는 익들아 지금 포스 되니?
15:58 l 조회 1
하 돈만 있으면 ㄹㅇ 백수하고 싶어……
15:58 l 조회 1
갓비움 개 배아파
15:57 l 조회 2
쌀국수+맥윙 조합은 별로일라나?
15:57 l 조회 3
익들은 이별의 전조증상? 같은 게 있어?
15:57 l 조회 10
우리집 하이닉스에 총 25억정도 있는데..
15:57 l 조회 26
근데 결혼하고 30대 되면 친구 필요없다는 애들 좀1
15:56 l 조회 18
무서어
15:56 l 조회 12
셋로그 나가면 알림 떠?2
15:56 l 조회 10
아 꽃집 진상 진짜 짜증난다
15:56 l 조회 9
다들 미래적금 어디은행으로 신청했어?1
15:55 l 조회 19
이것도 바람이야?5
15:55 l 조회 23
남친 부정선거 올리는 사람 팔로우하던데 2
15:55 l 조회 19
그런데 웹툰작인데 AI 쓰면 안됨? 왜케 비판적임?
15:55 l 조회 10
공시 재시는 보통 몇월부터 시작해?2
15:55 l 조회 11
시청 구청 공무원 익드라
15:55 l 조회 10
입체 스티커 샀는데 귀욥다❤️
15:55 l 조회 30
스타필드 갈까말까2
15:54 l 조회 9
아 코막혔다가 뚫렸는데 병원갈말넘고민되네..왜애매하게 나았ㅈ2
15:54 l 조회 6
치팅 메뉴 추천 좀 2
15:54 l 조회 14


12345678910다음
일상
이슈
연예
드영배
15:5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