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고파 다리 후들거려ㅠㅠ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큐ㅠㅠㅠㅠㅠ
진짜 평소에는 치킨먹고 밥 두끼먹는데 그 두끼 어마어마하게 먹고
밤마다 콜라에 과자 먹었는데
지금은 딱 두끼 간식은 방토인데 너무 배고프다... 저녁은 쉐이크.. 먹을때까지 물배 채워야지... 아아..배고프다...
| 이 글은 8년 전 (2017/7/04) 게시물이에요 |
|
배고파 다리 후들거려ㅠㅠ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큐ㅠㅠㅠㅠㅠ 진짜 평소에는 치킨먹고 밥 두끼먹는데 그 두끼 어마어마하게 먹고 밤마다 콜라에 과자 먹었는데 지금은 딱 두끼 간식은 방토인데 너무 배고프다... 저녁은 쉐이크.. 먹을때까지 물배 채워야지... 아아..배고프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