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21176869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248
이 글은 8년 전 (2017/7/04) 게시물이에요

겨울에가는데

10일 정도 갈데는 정했엉

오로라투어할거라 북유럽쪽 잇을거고

헬싱키가 북유럽 마지막 도시인데

다음 10일 부터 어딜 갈지 고민된당.....

가고싶은데는 바르셀로나 피렌체 인데 갓던곳이라 새로운데 가보고싶고

근데 독일이나 영국은 별 흥미없고....

동유럽 추천도 좋아 부다페스트 빼고!! 부다는 전에 일주일동안 있어가지구...

대표 사진
익인1
와 유럽 자주 가나봐 돈 벌어서 가는거야??
8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노놉 딱 두번가봣어 작년에 40일 여행하고 올초에 부다페스트 갔다오고...다 내 돈모아서 다니는거지 뭐ㅋㅋㅋㅋㅋ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그렇구나 나도 유럽 가보고싶다ㅠㅠ 유럽가면 어때? 어떤게 좋아?? 얼마정도 들어?
8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일단 유럽가면 완전 느낌이 다르징..내가 정말 멀리 나왔구나 하는 느낌이 딱 들고 거리자체가 우리나라랑 다르고 너무 예뻐. 콘크리트 건물밖에 없는게 아니라 볼만하고...물가 비싸다고 하는데 난 유럽가면 마트에서 장봐서 뭐 해먹는거 진짜 좋아해. 식료품이 우리나라보다 싸서 장보는 재미도 있고ㅎㅎ비행기 값만 빼면 우리나라 여행하는거랑 비슷하거나 조금 더 비싼정도 같아. 요즘 우리나라 물가가 미쳤쟈낰ㅋㅋㅋ큐ㅠㅠㅠㅠㅠ무엇보다 나는 아시아권을 별로 안좋아해서 여행을 자주 못하더라도 유럽을 가고싶어! 지금은 23살이지만 초딩때 교회서 간 여행지가 필리핀이랑 중국 이였는데 진짜 안좋은추억이 일종의 트라우마처럼 됐거든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아 그렇구나..! 숙소는 호텔에서 잤어??
8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3에게
아닝 나 호텔 시러해!! 유럽은 시설이 좋은호텔이 별로 없고 있어도 넘 비싸서 호스텔이나 아파트먼트에서 잔당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글쓴이에게
20일 여행할때 비행기값 숙소값 생활비같은거 다 해서 대충 얼마정도 들었어??

8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4에게
응?? 나 아직 20일 여행 안갔엌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대충 계획단계............40일 여행할땐 550정도 든거같아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글쓴이에게
아 미안 착각했어ㅋㅋㅋㅋㅋ 역시 돈 많이 드는구나 나도 돈 모아서 가고싶다!! 유럽 자유여행 한거지?? 여행할때 영어 못하면 자유여행으로 가기 힘들어?ㅠㅠ

8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5에게
ㄴㄴㄴㄴㄴㄴ어차피 유럽이 영어권이 아닌걸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6
글쓴이에게
계획 짤때는 인터넷으로 찾아봐?? 그럼 여행 가서 어디 가야할지 알 수 있어? 혹시 유럽 여행 가서 안좋은 점은 있었오??

8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6에게
응 요즘 한국인들 유럽 엄청가서 네이버 블로그 보면 앵간한건 거의 해결되고 가끔 구글링정도? 그렇게 알아보다보면 대충 가야할 스팟들이 정리 될거야 너무 막막하면 도서관가서 가이드북 읽어보는것도 나쁘지안ㄶ아(절대 사지는 마 돈 아깝) 유럽여행 할때 한국인들이 제일 걱정하는건 소매치기겠지..?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7
글쓴이에게
와 알려줘서 고마워!! 소매치기가 그렇게 많아? 쓰니는 소매치기 안당해봤어?? 유럽 여행 어느 도시가 제일 좋았엉??

8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7에게
응 소매치기 짱많오!!ㅋㅋㅋㅋㅋㅠㅠㅠㅠ난 다행히 당해보진 않았어 근데 내 생각에는 소매치기 수법을 잘 알아보면 어느정도는 피해볼 일이 없을거라고 생각해ㅇㅇ 하나만 꼽기는 너무 어렵고....바르셀로나랑 피렌체가 넘 좋았어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8
글쓴이에게
소매치기 안당해서 다행이다!! 바르셀로나랑 피렌체 메모해놓고 꼭 가봐야지ㅎㅎ 친절하게 답해줘서 고마워! 지금 계획하는 여행도 즐겁고 좋은 여행이 되길바래ㅎㅎ!

8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친오빠 증명사진 찍으러 구경갔는데
20:19 l 조회 1
인티하면서 정말정말 고마웠던 사람 있었는데
20:19 l 조회 1
나는 왜케 인스타가 재밌지
20:19 l 조회 1
키 크고 훈훈하면 인기 많은게 당연하지않냐
20:19 l 조회 1
저녁 먹고 밤산책 나간다
20:18 l 조회 1
아쒸 배달 카드결제로 하고 직접 받기 눌렀네 ㅠ
20:18 l 조회 2
인생 첫 염색 40만원 들엇는데 원래 이렇게 비싸?
20:18 l 조회 2
시험준비하는 김에 인스타 없앴는데 삶의질 높아짐
20:18 l 조회 2
다들 황금올리브 치킨 그냥 시켜먹어 아님 윙봉으로 바꿔?
20:18 l 조회 2
애프터까지 연락해?
20:18 l 조회 3
남들은 회사다니면 연애하고싶어진다는데
20:18 l 조회 7
익들 오늘 저녁 뭐 먹었앙?4
20:17 l 조회 11
오후 편알익들아 에어컨 몇도로틀고 몇시에꺼?
20:17 l 조회 3
야구 룰 아는 사람들아 이게 왜 웃긴거임?
20:17 l 조회 8
인생에 별로 미련이 없는 익 있니?3
20:17 l 조회 9
너넨 안좋은일 당해본적 있음?2
20:17 l 조회 12
아니 살다살다 러브버그 먹어봤더니 신맛이라는 사람을 보네
20:16 l 조회 7
아삭아삭한 백도가 먹고싶다
20:16 l 조회 3
우와 당근은 팬티도 중고로 팔아? 4
20:16 l 조회 17
얘들아 나 귀여운 햄스타 사진 봄2
20:16 l 조회 19


12345678910다음
일상
이슈
연예
드영배
20:1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