월요일~토요일까지 생리했는데 이번주 장마+폭염 인데다가 직업도 계속 앉아있어야하는 직업이구 수목금토 직장에서 에어컨 고장때문에 바람약한 선풍기 한대로 지내고 금토일 은 더위먹은건지 장염인지 두통+속쓰림+설사 콤보까지...ㅠㅠㅠㅠ 진짜 최악이야... 너무 힘들댜 8ㅁ8
| 이 글은 8년 전 (2017/7/09) 게시물이에요 |
|
월요일~토요일까지 생리했는데 이번주 장마+폭염 인데다가 직업도 계속 앉아있어야하는 직업이구 수목금토 직장에서 에어컨 고장때문에 바람약한 선풍기 한대로 지내고 금토일 은 더위먹은건지 장염인지 두통+속쓰림+설사 콤보까지...ㅠㅠㅠㅠ 진짜 최악이야... 너무 힘들댜 8ㅁ8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