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리집 돈도없는데.. 또 충치생겼어.. 9개월전에 신경치료+충치치료 3개해서 백만원 넘게 날렸는데.. 이번에 또 충치생겨서 또 신경치료 할 거 같아 관리한다고 했는데 또 생김., 진짜 자괴감들고 엄마한테 미안해죽겠다 익들아 진짜 치과는 만원들때 가 신경치료 치아 하나당 거의 50만원 넘어ㅜㅜ 그리고 이미 가만히 있는데 치아에 통증이 있다면 그건 이미 되돌릴수도 없어..백퍼 신경치료야 자주자주 치아에 검은실 같은거 있나 확인하고 5개월에 한번씩은 치과가서 검진받아 치아 시리거나 단거,차가운거 먹을때 이 시린 익들 빨리 치과 가 충치가 거의 신경까지 닫고 있단 증거야 그 상태가 되면 충치진행이 빨라지는데 거기서 더 진행되면 100퍼 신경치료야 (근데 간혹 그 증상도 신경치료 해야하는 경우있음 그래도 확률 반반이야ㅜ빨리가) 치과는 증상이 악화되면 악화될수록 돈이야ㅜㅜㅜ 신경치료도 시기놓치면 신경치료도 안돼ㅋㅋ 치아 뽑아내고 임플란트 해야해... 지금 통증 느껴지는데 당장 돈 없다고 안가는 익들.. 안돼...치아는 미루면 미룰수록 돈이 따따블이야 친구한테 돈 빌려서라도 최대한 빨리가.. 그리고 신경치료 케바케지만 요즘 의술 너무 좋아져서 진짜 하나도 안 아팠어 난..가끔씩 시리긴 했지만 진짜 참을수 있을정도의 고통이야 눈물도 안나옴..나 진짜 겁 진짜많고 아픈거 하나도 못 참는데.. 치과 무섭다고 안 가는건 진짜..안돼.. 혹시 3줄이상 안 읽는 익인을 위해 요약하자면 치과는 미루면 미룰수록 돈이 더 들며 평소에 음식 먹자마자 양치하고 적어도 6개월에 한번은 치과 검진 받자 그냥..모두들 알았으면 해서 쓴 글이야ㅜㅜ

인스티즈앱
김민경 편집자 학력이슈 𝙅𝙊𝙉𝙉𝘼 패는 글..JPG