얘가 뭔가 이목구비 되게 동양미인상이란 말이야 눈도 무쌍에 디ㅣ게 길고 좀 요염한 느낌? 분위기있게 생겼어 진짜 이목구비는 동양 그 자체임 얼굴형도 갸름한게 뭔가 동양 찰떡이거든 근데 코 이마라인이나 뭔가 두상이랑 목 라인이나 체형... 이런건 좀 서구적인 느낌 나긴 했음 그래도 뭐 우리나라 사람들도 다리길고 팔길고 목 긴 사람 많으니까! 했단 말이야 진짜 좀 비현실적으로 하얗긴 해 밀랍인형같을 정도로! 책상에 엎드려 잘때 가끔 쟤 팔 에이포용지랑 비교해보고 싶다 싶을 정도로 진짜 상상 이상으로 엄청 하얌 근데 오늘 얘네 집 놀러갔는데 아버님께서 백인이셨음!!!!!!!! 러시아 분이래 진짜 세상 꽃중년이심!!!!!!!!! 왠지 애가 진짜 캐릭터저럼 하얗고 모델몸매다 했더니... 이목구비는 어머님 전처적 체형같은건 아버님이셨음 와 얘랑 7년 친구인데 왜 이제 알았지 집도 중학교땐 맨날 갔는데

인스티즈앱