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21581297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이성 사랑방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117
이 글은 8년 전 (2017/8/05) 게시물이에요
교사 쪽은 한 번도 생각 안 해봐서 모르겠지만 당장 미대 진학하는 것도 경쟁률 기본 70:1 160:1 이 정돈데 본인이 잘 하면 되는 거잖아 그렇게 대학도 갔으면서..
대표 사진
익인1
경쟁률 엄청 늘어도 50:1 정도인데 이거가지고 너무하다는건 약간 읭 스럽...
8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우리나라가 애를 안 낳는데 어떡해.. 학생 없는 학교를 만들 수 있는 것도 아니구..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6
그러니까...다른 전문성 있는 분야도 경쟁률 더 심한곳도 있는데 무작정 늘려달라 이러는거이해 안가ㅠㅜ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서울은 8:1인데 서울에서 지방으로 내려오기 싫대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경쟁률 안 나왔어~~~~~ 접수도 안 했구만ㅋㅋㅋㅋㅋ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8:1이 아니고 1/8로 티오가 줄은거
줄기 전 작년 경쟁률은 3:1 정도고 올해 경쟁률은 여기서 8배 정도 예상중이랫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경쟁률? 아직 올해 경쟁률 안나왔옹!!! 티오 준거 얘기하는거야?
8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응ㅇ응 그냥 뭐든 그냥 체감상 그렇게 느껴져서!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7
위에 댓 봐주! 인원이 그만큼 감축한거고 작년 경쟁률에 인원감축한거 곱해보면 예상 경쟁률 나올걸?
그래서 아마 2:1 보다는 훨씬 더 경쟁률 셀거같은데 어쨌든 다른 직업보다 경쟁률 낮은건 사실이지ㅜㅜ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8
경쟁률 아직 나오지도 않았어...찾아보고 좀 얘기했으면
8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응 알았어 미안해
8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11년만에 17번의 도전만에 롤드컵격 대회 우승
0:34 l 조회 1
브랜드페이 (충전)으로 돈빠져나간건 뭘까?
0:33 l 조회 2
이거 무슨벌레인지 봐줄 익 있어? 사진 좀 가려서 볼만할거야..1
0:33 l 조회 7
퇴근하고 와서 잠자는거 어케 고침.......
0:33 l 조회 7
우리집고양이 아깽이 시절…1
0:33 l 조회 10 l 추천 1
오빠있을 것 같은 이미지가 뭐야?2
0:33 l 조회 8
솔직히 셋중 둘째포지션 조은거같음ㅋㅋㅋ
0:33 l 조회 5
싸다김밥 김볶밥 맛있는거같음
0:33 l 조회 3
생리 규칙적인데 이노시톨 먹어도 돼?
0:33 l 조회 2
하닉 살 돈으로 삼전 사는게 낫지1
0:32 l 조회 9
면접때 열심히 준비한 거 티난다며..
0:32 l 조회 4
소신인데 난 남자중에서 결혼할때 집 해오라는 거 짜증나는 남자 이해 못하겠어1
0:32 l 조회 10
나 회사에서 또래들한테 꼽당하는데 뭐가 문젤까?
0:32 l 조회 4
내가 어떤 여자 사원 한테 어떤 사람 얘기를 했는데
0:32 l 조회 5
취준하는데 서합 안 뜬다고 전전긍긍하는 거 신기하네2
0:32 l 조회 11
나는 주식하는사람들 너무 신기하고대단함 1
0:32 l 조회 14
여름 옷 몇개 사라졌는데 도대체 어디 있을까.....
0:31 l 조회 3
아 바퀴벌레
0:31 l 조회 6
유튜바 지방쿸 아는사뢈~!~ 4
0:31 l 조회 18
다들 연상동갑연하 어디랑젤친해??2
0:31 l 조회 9


12345678910다음
일상
이슈
연예
드영배
0:3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