정부는 단 한번도 교대,교대생에게 티오에 맞춰서 교대 정원을 정하겠다는 말은 안하지 않았나..... 그게 꼭 지켜져야하는거야? 교대 정원이 티오보다 많은게 뭐가 문제지 어떻게 보면 당연한거잖아... 후보를 뽑아놓고 그 중에 선생님이 될 자격 시험을 통과하는 사람만 선생님이 되는게
| 이 글은 8년 전 (2017/8/05) 게시물이에요 |
|
정부는 단 한번도 교대,교대생에게 티오에 맞춰서 교대 정원을 정하겠다는 말은 안하지 않았나..... 그게 꼭 지켜져야하는거야? 교대 정원이 티오보다 많은게 뭐가 문제지 어떻게 보면 당연한거잖아... 후보를 뽑아놓고 그 중에 선생님이 될 자격 시험을 통과하는 사람만 선생님이 되는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