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금 오레오 먹다가 오레오 포장 박스 보니까
오레오를 더욱 맛있게 먹는 법이라고 나와 있는게 제목인데
진짜로 모든 오레오를 매뉴얼대로 먹는 익인 있어????
나는 그렇게 안 먹는데 내 주변에도 한 명도 없어서....!
| 이 글은 8년 전 (2017/8/05) 게시물이에요 |
|
지금 오레오 먹다가 오레오 포장 박스 보니까 오레오를 더욱 맛있게 먹는 법이라고 나와 있는게 제목인데 진짜로 모든 오레오를 매뉴얼대로 먹는 익인 있어???? 나는 그렇게 안 먹는데 내 주변에도 한 명도 없어서....!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