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21583787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73
이 글은 8년 전 (2017/8/06) 게시물이에요

보통 그시간대에는 버스 안오지않아???

집이랑 가까운 영화관가서 보는거야???

대표 사진
익인1
영화관 걸어서 20분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택시 집이랑 영화관 천천히 걸어서 1시간40분정도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택시 기본요금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택시타궁ㅋㅋㅋㅋ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집이랑 가까워서.. 걸어서 15분 정도! 근데 혼자는 절대 보러 못 가고 꼭 남동생 대동하고 가야함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집 가는길에 사람도 ㄹㅇ 없고 좀 외진 곳이라서..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6
나도 택시! 할증 붙어서 4천 몇백 몇십원 이렇게 나오는데 5천원 딱 주고 잔돈 됐어여 하고 내리면 기분 좋음ㅋㅋㅋㅋㅋㅋ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7
집이랑 가까워서 천천히 걸으면 10분...?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8
마자 집이랑 가까우니까 보게됨 아님 올나잇할때 !! ㅋㅋㅋ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9
나도걸어다녕
8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퇴사하기 4일전에 연차 쓰는거 안좋게 보일까
9:21 l 조회 1
편의점에서 알바생한테 반말하는 사람 봤는데
9:21 l 조회 1
이번주는 아누아 광고 돌리는 주인가보네
9:21 l 조회 1
뭐 신청만 하면 0으로 끝나서 금요일까지 기다려야 하는 거 좀 귀찮다
9:21 l 조회 2
다들 미래적금으로 갈아타니?2
9:19 l 조회 24
킹받네 마운자로때문에 원래 말랐는데5
9:19 l 조회 16
오후반차쓰면 몇시 퇴근이야?4
9:19 l 조회 13
누가 내 번호를 입력하고 있는데(택배)1
9:18 l 조회 16
유행이 발작버튼인 사람 꼭 있는듯
9:18 l 조회 13
10일이 월급날이면 계산 어떻게 해야해?5
9:18 l 조회 19
내일 내시경 하는 날이라 지금 흰 죽 먹는 중인데2
9:17 l 조회 11
메가커피알바가그렇게안구해짐? 1
9:16 l 조회 19
퇴직금 중간에 계약서 여러번 써도 받을 수 있어?
9:16 l 조회 11
학생 때 급식 좋아했던 익?1
9:16 l 조회 10
스위치 칩 사는 데 30마넌 쓰다 7
9:16 l 조회 30
내 친구가 내 신발 짭으로 손민수함1
9:16 l 조회 20
삼성 하닉 빼는 타이밍3
9:16 l 조회 57
큰방에 대랑 데 틀리는 정병 있는데 너무 힘들다3
9:15 l 조회 11
이번달까지 근무하고 관두는데 솔직히 사직서 낸거 후회돼
9:14 l 조회 41
우리나라 32강 올라가면 주말에 할까 ? 2
9:13 l 조회 39


12345678910다음
일상
이슈
연예
드영배
9:2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