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21583790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142
이 글은 8년 전 (2017/8/06) 게시물이에요
레알 진심으로 비추다 진심 

귀찮아서 안먹는것도 비추 

내가 산증인이야.. 

5년 좀 넘게 그렇게 생활했었는데 

살은 진짜 잘빠지거든? 

진짜 미용몸무게찍고 그랬어 

근데 몸이 진짜 상상한거 그 이상으로 망가져.. 

처음엔 ㅅㄹ였는데 그다음엔 피부 그다음엔 위 그다음엔 식도.. 

병원에 두세달에 한번씩 20씩은 쓰는거같아 

약포함하면 쁠러스알파지만..(응급실도 있었음) 

병원가서 얘기하면 다들 안먹어서 그런거래 

난 딱히 다이어트해야지라는 생각보다 귀찮아서가 큰이유였는데 

지금은 어떻게 해서든 먹으랴고 한다.. 

살이야 조금 붙긴했는데 

난 지금이 훨 좋다 

아직 이십대인데 어른들이 서른 먹으면 이래~ 했던걸 난 너무 빨리 느낀느낌이야
대표 사진
익인1
난 방학이라 1일1식먹는데...아침에자서 밤에인나서 ..ㅎ..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나는 다이어트때문에 덴마크 다이어트하고 허벌같은거 수시로 하는데....ㅠㅠ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헐 나는원래 하루에 한끼먹어서 살이빠지지도않고 그냥 똑같애....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제발 안 먹지마 얘들아~ 나 15키로 굶어서 뺐다가 탈모와서 120만원넘게 깨짐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7
생리 건너뛰는 건 기본이었고 얼굴에 주름도 생겼었음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8
인생 최고로 얼굴 못생겼었음 ㅇㅇ 굶어서 빼면,,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근데 내 경우는 아주 어릴 때 부터 그렇게 생활했어서 그런지 오히려 세끼 챙겨먹으면 살찌고 소화 안되고 그러더라
어릴 때부터 집 자체가 많으면 두끼만먹었다고 하나 아침 저녁이 다 였고 학교 다니면서부터는 점심 학교에서 주니까 먹고 저녁이나 아침 둘 중하나만 알아서 챙겨먹는 식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6
나 지금 그러는데ㅠㅠㅠㅠㅠㅠㅜ2-3시쯤에 첫끼 먹고 저녁에는 거의 안먹고 먹는다면 고구마1개?ㅜㅠㅠ
8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키오스킨 진짜로 써본 익인들 잇니...
17:15 l 조회 1
남 인생에 충고랑 조언을 구분못하는 사람이 꽤 있는듯
17:15 l 조회 2
어느 이대남이 영포티에게 우문현답.jpg
17:15 l 조회 1
출퇴근 한시간 어때
17:15 l 조회 7
그냥 여행가는데 케이크 할까 말까?1
17:15 l 조회 5
익들아 회기역에서 사람 많이 내리나? ㅜㅜ1
17:15 l 조회 7
온라인에서 유심사도 등록하려면 대리점 가야하지?
17:15 l 조회 2
삼전닉스 아니라 닉스삼전이라해..1
17:14 l 조회 20
일 개많이 주고 칼퇴하라고 하는데1
17:14 l 조회 8
친구의 친구랑 친해지기 힘든가..?1
17:14 l 조회 9
회사 남미새 동기가 회식 때 선배 남자 직원을 오빠라고 불렀거든1
17:14 l 조회 9
아니 경찰차면 아무데나 차 세워도 되는거임?3
17:14 l 조회 10
도쿄갔다가 500만원 씀3
17:14 l 조회 14
고환율 유지해서 수출잘된거로 성과급잔치해서 부동산올림1
17:14 l 조회 9
출산이 여자의 본능이라는 그들1
17:14 l 조회 16
카톡 사진 상대방이 보낸 거 저장하면4
17:14 l 조회 9
헤어졌다가 재회하는거 몸이 외로운거도 크다는거 진짜야..?
17:14 l 조회 9
가글하고 바닐라라떼 먹어봐
17:14 l 조회 14
여기에여 여기!!!!!!!
17:14 l 조회 7
기사 시험 6개월 내 사진 아닐 시 실격돼,,?2
17:13 l 조회 6


12345678910다음
일상
이슈
연예
드영배
17:1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