말이 좀 이상한갘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자기가 예쁜거 알아서 자아도취 쩔어서 계속 찍어달라고 하거나 인스타나 페북 업데이트 할려고 하루종일 사진 찍어달라고 하고 이런애들은 찍어달라하면 찍어는 주지만 솔직히 피곤하고 진짜 예쁘고 분위기 쩌는데 굳이 사진도 거의 안찍고 인스타 업뎃도 많이 안하는 애들 있잖앜ㅋㅋㅋㅋㅋㅋㅋ 예뻐서 사진 찍는거 자체가 너무 재밌음.... 내가 사진 찍어서 맘에들어하면 너무 기분좋음... 거기다 그거 sns에 올려주면 짜릿해..!

인스티즈앱