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 ㄹㅇ 무지티랑 박시한 후드 이런 거만 입고 다니다가 꼴에 새내기라고 블라우스랑 치마도 사보고 그랬는데 진짜 한번도 안 입고 옷장 속이다.... 후 근데 요즘 쇼핑몰들 다 이런 스타일이라 슬퍼ㅠㅠ 스트릿은 무신사 뿐이야..? ㅇ
| 이 글은 8년 전 (2017/8/06) 게시물이에요 |
|
나 ㄹㅇ 무지티랑 박시한 후드 이런 거만 입고 다니다가 꼴에 새내기라고 블라우스랑 치마도 사보고 그랬는데 진짜 한번도 안 입고 옷장 속이다.... 후 근데 요즘 쇼핑몰들 다 이런 스타일이라 슬퍼ㅠㅠ 스트릿은 무신사 뿐이야..? ㅇ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