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21586434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이성 사랑방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이 글은 8년 전 (2017/8/06) 게시물이에요
아니 어제 저녁에 셋이서 막창7인분 먹고 내가 배 1도 안부르다해서 나 카페로 데꼬가서 저거 사줬거든?... 남자는 배부르다고 칼로 자른거 한조각 먹고 또 한명은 한 세조각..? 나머지는 내가 다 먹음ㅋㅋㅋ...근데 아니 당연히 배 안부릉거 아니냐..나보고 사람이 아니래....저거 먹고도 배 안차서 집 와서 부침개 먹었는데도 배 안차서 그냥 참고 잠.....

남자1에 여자 둘이서 이정도 먹으면 배 안부르지 않냐 진심으로 | 인스티즈

대표 사진
익인1
막창이라면 인정ㅋㅋㅋ계속 들어가ㅋㅋㅋ
8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내말이..막창 양이 얼마나된다고...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막창 1인분은 1인분도 아ㅏ님 ㅜ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빵이 네 조각인데 남자애가 한조각 다른애가 세조각 먹고 남은게 뭐야...? 한입 세입 말하는거? 아님 빵이 더 있던 거?
8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ㄴㄴㄴ아니 저거 꽤 커서...맨 밑에꺼 세등분 나오고 나머지는 한 5개씩 잘려져 사진이 좀 작게 나오긴 해ㅛ다...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막창 1인분이라고 해봤자 덩어리 몇개에다가 구우면 쪼그라들어서 간에 기별도 안가는데 ㅋㅋ
8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내말이 그말.....하 진짜 공감되니까 살거같아.....말만 7인분이고 말만 많아보이지ㅠㅠ....
8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와 수익 5분의 1 됐어
14:34 l 조회 1
아니 내가 살때만 떨어지노ㅠㅠㅠ
14:34 l 조회 2
근데 삼닉은 그렇다치는데
14:34 l 조회 6
아 근데 주식하니까 재밌다2
14:33 l 조회 16
우리집 멈무 누구 믹스인 것 같아?
14:33 l 조회 8
아니다 하닉아 150가자1
14:33 l 조회 40
하닉 추매했땨
14:33 l 조회 23
태블릿 파우치 귀여운거나 예쁜거 파는 곳 아는 익 있니
14:33 l 조회 3
추매 간보는 사람은 앱삭도 못함ㅠ
14:33 l 조회 8
현대차 변동 원래 일케 심함?2
14:32 l 조회 17
회사에서 막내 포지션은 정말 좋은듯2
14:32 l 조회 15
지금이 세일인데 뭘 모르네 ㄹㅇ.. 3
14:32 l 조회 71
하닉 250왔노.....2
14:32 l 조회 65
와 갑자기 미주신경성와서 쓰러짐
14:32 l 조회 11
강아지 좋아해서 돌봄알바 많이찾아보는데7
14:32 l 조회 20
화장 아침 8시부터 하는 익들 오후에 안 무너져 ??2
14:32 l 조회 11
오늘 이유없이 걍 기분이 좋음!!!!!!!!!
14:31 l 조회 8
하닉 언제부터 다시 오를까 추측 ㄱㄱ
14:31 l 조회 22
필터링 다시켜야지
14:31 l 조회 8
하닉 상위1퍼 수익자도 던졌다 ㄷㄷ3
14:31 l 조회 95


12345678910다음
일상
이슈
연예
드영배
14:3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