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21586591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이성 사랑방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20
이 글은 8년 전 (2017/8/06) 게시물이에요
우리집이 이모네+외할머니+우리가족 이렇게 사는데 어른들 일하러 나가있을 때는 할머니가 밥차려 주고 챙겨주는 것도 있고 해서 엄마랑 이모가 따로 할머니한테 돈을 드려 

근데 사촌이랑 내 나이가 스물 둘이야. 그러면 지 혼자 밥은 차려 먹을 수 있는 거 아니야?  

사촌 걔는 배고프다 하면 치킨 시켜주고 고기는 언제 사온건지 구워주고 그러면서 나는 그냥 혼잣말로 "아 배고프다"이러고 무의식적으로 말하면 나한테 니 나이가 몇인데 아직도 내가 밥을 차려줘야 되냐고 밉게 말해...  

밥을 안차려줘서 화난거(X) 냉장고에 뭐 있으니 꺼내 먹어라 이 한마디만 했어도 솔직히 덜 서운 했을거 같아. 차라리 그냥 말을 하지 말던가 

그리고 할머니가 나를 그렇게 취급하니까 사촌 걔도 나한테 무의식적으로 시키려고 하는? 그런게 있는거 같아 

둘 밖에 없는데 "아 배고프다 나 밥좀 해주면 안돼?" 이러거나 갑다기 뜬금포로 "나 물좀" 이러길래 어이없어서 "나 니 종노릇 하려고 여기 있는거 아니야" 이랬더니 나보고 왜 사람을 무안하게 만드녴ㅋㅋㅋㅋㅋㅋㅋㅋㅋ 

그리고 스물 두살 먹은 놈이 할머니한테 가서 그걸 또 일렀다? 사실 이거 때문에 터져서 친구들이랑 욕하다가 지금 글쓰는 거야 

결국에는 나보고 동생 밥한번 차려줄 수도 있는거지 아무것도 안하고 놀면서 한심하다고 그럼...ㅎ 걘 알바도 안하고 난 주 5일을 알바뛰면서 사는데... 그리고 동갑이면 그냥 동갑이지 생일 2달 빠르다고 누나 노릇하라는 건 무슨 말이냐고ㅋㅋㅋㅋㅋㅋㅋ 

글재주가 없어서 두서없이 막 쓴거 같네..ㅎ 오늘 우리집 식구 다같이 휴가가서 저녁쯤에 어른들 있는 자리에서 말하려고 했는데, 말하면 괜히 분위기 망칠거 같아서 아직 고민중이야! 제발 어른을은 내편이였으면 좋겠다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결혼하고 바람피는 사람 있는게 충격
13:03 l 조회 3
중요한건 여자도 똑같아 찐사랑하면 돈 겁나써
13:03 l 조회 4
진짜 개모순적인거 아는데5
13:03 l 조회 19
스벅에 진짜 사람없음2
13:02 l 조회 12
돈안쓰려고 일부러 연상 여자 만나는 애들도 수두룩해1
13:02 l 조회 12
하 스퀘어 200 넘었을때 팔껄1
13:02 l 조회 6
배민인가 쿠팡이츠에 지코바 반반 팔던데
13:02 l 조회 6
세모모양 피자만두 알아??1
13:02 l 조회 5
졸귀 아이패드 케이스 샀다🥴2
13:02 l 조회 10
애인이 생기면 친구를 덜 만나는것은 당연한거 아닌가?4
13:02 l 조회 17
나 이마 넓어보이는 이유가 뭘까?40 4
13:02 l 조회 15
스팸 안구워먹는사람 없어?4
13:01 l 조회 9
성심당 망고시루
13:01 l 조회 6
남자입장에서 돈 안쓰면 덜 좋아하는거 맞음4
13:01 l 조회 28
태풍옴 ?? 며칠전부터 날씨왜이래1
13:01 l 조회 16
미친거아님?1
13:01 l 조회 28
이기적인 친구들이랑 멀어지니까
13:01 l 조회 7
이번 핫시 재밌어?
13:01 l 조회 6
제주도 들어갈 땐 공항에서 스파클러 그냥 통과했는데
13:00 l 조회 4
카페 왔는데... 옆에서 주식 얘기하신다...2
13:00 l 조회 34


12345678910다음
일상
이슈
연예
드영배
13:0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