내가 계속 가던 안경점이 있어 거기서 시력 검사 하니까 데이터? 같은 게 남아있잖아 그래서 한달 전에 거기 믿고 안경 바꾸러 간 김에 렌즈를 샀는데 계속 안경 렌즈 둘 다 끼면 흐리게 보이는 거야 그래서 시력 떨어진 것 같아서 안경점 가니까 휴가라서 다른 안경점에 갔더니 내가 난시가 심하대 그래서 지금 쓰는 안경 안 맞을 거라고 확인해본다 했더니 내 안경이 내 난시에 맞춰서 굴절? 되어야 하는데 그런 게 하나도 안 되어있고 아마 렌즈도 난시용 렌즈 아닐 것 같다는 거야 그 말 듣고 혹시나 해서 다른 안경점 2군데 더 가봤는데 둘 다 나한테 난시 있다고 말 했는데 내가 가던 안경점에서 나한테 난시 있다는 소리 한 번도 안했거든 내가 안경 싼 거 쓰는 것도 아니고 안경 테랑 렌즈 합쳐서 돈도 꽤 나가는데 너무 화난다 ㅋㅋㅋㅋ 월요일에 휴가 끝난다고 하는데 찾아갈까 생각 중인데 오바 아니겠지

인스티즈앱