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21590260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108
이 글은 8년 전 (2017/8/06) 게시물이에요
너무 아프다 하하
대표 사진
익인1
약먹오ㅠㅠ
8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약 먹었는데 내성생겼는지 그래두 아프다 ..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나는 그냥 약먹는다ㅠㅠ
8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흐어우 너무 아퍼 먹어두 아프다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나는 약먹는다 이지엔 ㅠ 따뜻한고 배에 올려두구 코오 자
8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나 그날에는 눕는걸 싫어해서 미치게 눕고싶은데 못눕는다 샐까봐ㅠ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6
헥 걱정되서 그러는구나 ㅠㅠ 근데 앉아있는 것 보다 누워서 휴식을 취하는게 훨 좋다고 들은 거 ㄱㅏㅌ아
미역국 끓여먹는것도 좋아 피를 맑게해주고 혈액순환 잘 되게 해주거든

8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그렇구나..... 눕고는 싶은데.... 흐어ㅠㅠㅠ 미역국이나 먹어야겠어.. 정말 고마워!!!! 좋은이루있길 바래!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그그 팩! 의료원인가 그런데 가면 파는데 데워서 거기 눕는거야 허리도 안 아프고 좋아 눕는 거 싫어하면 배 위에 올려둬도 나름 괜찮아져
8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헐 그런게 있구나..... 내일 당장 사러 가야겟ㄱ다..... 고마워 익아 ㅠㅠㅠ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7
응응! 근데 그게 전기코드 꽂아서 열 오르게 하는 거라 조절도 가능하고 그런데 처음에 하는거면 뜨거울 수 있어 ㅠㅁㅠ 그러니까 꼭 수건 두어장 정도로 감싸서 해 자칫하다 화상 입어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만약 약이 효과가 없으면 다른걸먹어봐!! 나 타이레놀먹어왔는데 효과없어서 이지엔식스먹기시작했는데 효과캡이더라고
8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오늘은 집에 게보린밖에없어서 그거먹었는데 별로야ㅠㅠㅜ 내일 이지엔 사놔야겠다 고마워진짜ㅠㅠㅜ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8
일단 배 따뜻하게 하고 최대한 쭈구리고 있는다 난 그냥 막 운다 ..
8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정말 울고싶다 매우 짜증난다 왜하는건지 모르겠다 어제로 돌아가고싶다ㅠㅠㅜ 익인아 고마워 나도 쭈그리고 있드아...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9
무조건 안움직이고 잔당..
8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자고싶은데 너무 아파서 잠이 안온다 미치겠서ㅠㅠㅠㅜ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10
따뜻한거 배위에 올려두고 누워있고 진짜 아플때 고양이자세로 있으면 조금 낫더라고
8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고양이자세 그거 효과 있어?? 너무 아파서 닥치는대로 다하고있어ㅠㅜ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11
나는 배아플때 항상 그거해보는데 그냥 있을때보단 조금 나은거같아
8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하고있다.... 제발 효과있기를
8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솔직히 연애하는데 돈 몇대몇인데 이거 맞는거야? 묻는 자체가
13:19 l 조회 1
진심 돈 내면서 연애하는 애들이 호구임
13:19 l 조회 1
토이스토리 어때
13:19 l 조회 1
내돈살려.......
13:19 l 조회 2
신용점수 945점으로 올랐다고 연락 왔네
13:19 l 조회 6
카광 이상한사람이야?
13:19 l 조회 4
나는 미국보다 유럽의 느낌을 더 좋아하는거같음(여행)
13:19 l 조회 2
호감이 가는건지 애매한 남자분 있었는데 키 185라길래 갑자기 관심 생김
13:18 l 조회 4
나 궁근한거 있어
13:18 l 조회 6
양송이스프 나시고랭 프로틴쉐이크
13:18 l 조회 3
어릴때 집에서 여행이나 선물 사준다고 할때 안받은거 후회됨
13:18 l 조회 6
테일즈런너 운동회 점수 마이너스 안되니까
13:18 l 조회 6
봄에 취업 안 돼서 정병 맥스 찍었는데
13:18 l 조회 9
책읽을거 추천좀해주랑 1
13:18 l 조회 11
하닉 200 터치하러 간다고 했지요1
13:18 l 조회 14
아 미친 까만옷 입고 나갔다 왔는데
13:18 l 조회 11
3살 연상 남친 만나는데 데이트비용 어때?10
13:17 l 조회 23
적금 과세랑 비과세 차이 많이 큰가?1
13:17 l 조회 8
나 외모 자신감이 너무 없어서 연애를 못하겠음1
13:17 l 조회 14
남잔 키작으면 답 없고2
13:17 l 조회 14


12345678910다음
일상
이슈
연예
드영배
13:1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