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21741139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KIA 이성 사랑방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82
이 글은 8년 전 (2017/8/18) 게시물이에요
나 초딩 때 그냥 관상 좀 볼 줄 안다는 담임 선생님이 얘는 코가 참 복코니까 절대 건들이지마~~ 

이 말 하나 한 것 때문에 죽어도 수술 못하게 할거래... 언니는 해줬으면서ㅠㅜㅠㅜㅠㅜㅠㅜㅠㅠㅠㅜㅠ 

복코 망가져도 상관없으니까 나도 오똑한 코 갖고 싶다ㅠㅠㅜㅠㅜ 언니 코 수술티 하나도 안나고 진짜 이뻐졌는데 하......
대표 사진
익인1
난 지금 코필러 맞고있어서 엄마가 매번 필러맞을수는 없으니까 겨울에 수술시켜준다는데 너무 무서워서 거부감들어...무섭지않아 코수술..?
8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언니보니까 그렇게 아파하지도 않더라고.. 그리구 고생할만한 가치가 있으니까..!!ㅎ
나도 필러라도 맞고싶다...ㅠㅠ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흐메...그렇구나 ㅜㅜㅠ 필러 꼭 맞아봐!! 진짜 만족도 별 다섯개야!!
8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원래 바로 앞선임은 재수없나???
12:41 l 조회 1
그래도 일부 수익실현해놔서 다행이당..^^...
12:41 l 조회 3
하이닉스 살라고 670만원 든 적금통장 깨는거 어때
12:41 l 조회 5
트레이너가 자꾸 아는척하고 말 걸어서 헬스장 가기싫어
12:41 l 조회 2
요즘같이 쉬운장이 없음
12:40 l 조회 7
하.... 직무 바꾸느라 다시 신입부터 시작이라 월급 개ㅐㅐ많이 줄어들어서 고양이 용품들 ㅠㅠ
12:40 l 조회 2
미친 마이크론 5%떨어졌다고 알람왔네ㅋㅋㅋㅋㅋㅋㅋ
12:40 l 조회 10
이번년도도 러브버그랑 공존해야할듯1
12:40 l 조회 7
근데 민주당이랑 국힘 둘다 개 쓸모없름ㅋㅋㅋㅋㅋ4
12:40 l 조회 8
혼카 자주 하는 익들 가서 뭐해?? .. 공부 아닌거2
12:40 l 조회 8
당근에 무슨 18k를 80에 파냐
12:40 l 조회 7
주식 왜 떨어지는거야?1
12:40 l 조회 20
아이폰17pro 번호이동2년노예교육할인받기 vs 자급제로18개월무이자할부하기
12:39 l 조회 6
애기때부터 하던 주택청약 있는데 해지해도 되나?10
12:39 l 조회 18
심부볼때매 울쎄라받으려하는데
12:39 l 조회 7
얘들아 나 몽총해서 그런데 40도짜리 술 1잔 = 20도짜리 술 2잔이야? 17
12:38 l 조회 45
와 근데 주식 안하면 바보 글 올라오면 ㄹㅇ 고점이네2
12:38 l 조회 45
로테이션소개팅 다른건 모르겠는데 7
12:37 l 조회 43
주식 수익으로 해외여행 예약했옹2
12:37 l 조회 47
너네 핱시같은 연프 나갈수있음 나갈거?5
12:37 l 조회 14


12345678910다음
일상
이슈
연예
드영배
12:4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