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21743890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6960
이 글은 8년 전 (2017/8/18) 게시물이에요
사실 로또는 아니고..ㅎ 아파트 2개 월세-전세 줄라고 사뒀는데 엄청오름ㅋㅋㅋ거의2억오름
대표 사진
익인1
오 개멋져 부롭당ㅂ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진짜 우리나라 돈이 돈을번다 좋겠다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와....축하해 쓰니야 부럽다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다주택자야?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우리집도 지금 살고잇는데랑 주택해서 2개잇는데 1년5개월에 1억범.....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6
우리집도! 2배 올랐어!!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7
근데 왜 제목엔 로또 2억됐다고 쓴거얌???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9
22,,, 조회수 높일라고 그런건가?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10
33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11
444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12
그거 아닐까 먼가예상치 못하게 잘된일있으면 헐 로또맞았다!! 이런느낌??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13
222 대박났다=로또맞았다 이런느낌으로 생각했는데...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27
ㅁㄷ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14
3333333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28
ㅁㄷ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16
444 이거제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29
ㅁㄷ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18
5555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30
ㅁㄷ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26
로또2억됐다고쓰고 글에 사실 로또는 아니고 라고 쓴거보면 그뜻아닌거같은데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56
ㅇㅅㅇ... 로또됐다 = 대박났다 하지만 진짜 로또 된 거는 아니다 이거 아냥? 원댓쓰니만 부르는 게 아니라 공감댓글까지 소환해섯 당황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38
집이 로또가 됐다...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8
우린안오른다^^.....심지어 팔리지도않아 흑흑 내가그래서 걍 상가나사놓자고했자나엄마...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15
우리집은 5억 ㅋㅋㅋㅋㅋㅋㅋㅋㅋ 몇 년이 걸리긴 함...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17
좋겠다.. 우리집은 자가 아니구.. 집을 사려고 해도 너무 많이 올라있고 당첨인가? 것도 안되서 사려고해도 살수도없고... 여튼 집없는 익의 푸념...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23
2222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19
우와 부러워어ㅠㅠ유ㅠ융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20
우리집도 올라서 1억쫌넘던데 누가 이집을 1억에살까요^^......?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21
우리집도 소소하지만 5000만원 이득봤당 ㅎㅎㅎㅎ 꺄륵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22
2주택 이상에 2억이면 양도소득세 장난없겠지만, 그거 감안해도 2억이면ㅠㅠㅠㅠㅠㅠ 부럽다...ㅜㅜㅜㅜ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24
우린일억!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25
우리는 2억 7000올랏어 헤헿 좋당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31
?? 그게 부동산투기 아녀??

지금 부동산정책으로 엄청 시끄러운데??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34
투기 아님 투자와 투기는 다른것 갖고 있다가 오를수도 있는거구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40
투자랑 투기는다르지.........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44
투기 아님. 저러는거 불법 아니여..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47
투기는 오를거예상하고 미리 어디서 듣고와서 그거 사는거고
지금쓰니 글 맥락은 그게아닌거같앙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48
아녀
8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ㄴㄴ아님니당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32
오 좋겠다 부럽다ㅠㅠㅠㅠㅠㅠ 멋지시다 부모님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33
우린 지하철 생겨서 꿀! 1억 올랐대 헐값에 사서 아빠가 엄마 이름으로 올려주심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41
혹시 ㅇㅈㅅㄱㄹ?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51
지나가던) 혹시 ㅇㅈ 익?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54
여주?인가 아닌가?근데 아녀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57
아니아니 사거리 이름....!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53
전혀 모르겠당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35
혹시 모르는 익인들 있을까봐 자기네들 살고 있는 집 오르는 거는 로또 맞은 거 아니야. 어차피 생활해야 하는 묶여있는 부동산이라 올랐을 때 맘대로 팔지도 못하고 팔고 다른 거 사면 그 집도 오른 상태여서 내려가는 일밖에 안 남음 ㅠㅠ 갑자기 집 주변에 역이 생기거나 백화점이 생겨서 오르는 거 아닌 이상... 집에 부동산 투자? 튼 집으로 돈 굴릴 수 있는 다주택자만 좋은 거임...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36
우리도 집값 올랐지만 다른곳도 다 올라서 그냥 전이랑 비슷해..ㅠ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37
뭐야 로또 기 받으러 왔더니만...실망..그래도 집값 올라서 좋겠네 축하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39
우리집도 엄마가 추진해서 6억주고 집 샀는데 진짜 사고 3년 만에 12억됐음. 지금은 10억대로 떨어졌는데 여튼 엄마가 자기아니면 어쩔뻔햤냐고 그래ㅋㅋ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42
다들 자기집 있어서 좋겠다....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43
어제 엄마가 아니 무슨 집이 10년동안 1억밖에 안올라!!!했는뎈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이 무슨 우연의 일치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45
축하해!! 근데 제목 됐ㅠㅠ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46
축하해...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49
나 아니고 친구 어머님도 판교4억에 사셨는데 이번에 파실때 12억에 파셨대....ㄷㄷ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50
오 부럽당..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52
우리집도1억5천올랐다!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55
우리집값은자꾸떨어진댜...
8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와 나갔다 왔더니 댓글 알람수 보고 깜놀..
8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동성(男) 사랑 이쪽사회에 대해 아무것도 모르니까 장단점이 극명하네
3:03 l 조회 1
나 알바할때 오지랖 개많이 부렸는데 이제 걍 안 하려고,,,,,
3:03 l 조회 1
키캡 유행 지났어??
3:03 l 조회 1
여기에도 인사팀 일하거나 경험있는사람 있을까
3:03 l 조회 1
나 노력해서 진짜 진짜 이뻐졌다
3:02 l 조회 3
투명케이스 누런거 계속쓰면 좀 그런가?1
3:02 l 조회 3
나도 잘생긴 사람 만나고 싶다
3:02 l 조회 3
썸녀가 외적인 이상형이 뭐냐고 3번정도 물었는데2
3:02 l 조회 7
이혼가정 가정폭력 피해자? 우울증 아직도 달고다는 사람?
3:01 l 조회 3
나이가스라이팅은 왜 이렇게 하는거야?
3:01 l 조회 6
나쁜오리 왜 무서워하는겨 1
3:00 l 조회 8
우리 대학교보다 더 작은 대학 다니면 100원 준다7
2:59 l 조회 30
나도 언니가 있었으면 좋겠다 사실 있었지3
2:57 l 조회 38
불닭에 치즈랑 마요네즈 콘샐러드
2:57 l 조회 3
괴롭히는 이유 뭐라고생각해?3
2:56 l 조회 21
5시에 일어나야하는데 잘까 말까?ㅠ7
2:54 l 조회 35
남들이 좀 만만하게 보는 사람 특징 뭐같아?5
2:53 l 조회 95
인티 댓글 -2개3
2:53 l 조회 69
편의점 cctv로 내가 누구하고 통화하는지 그런거도 보여??1
2:53 l 조회 21
나 모기 진짜 잘 잡음4
2:53 l 조회 18


12345678910다음
일상
이슈
연예
드영배
3:0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