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21751827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이 글은 8년 전 (2017/8/19) 게시물이에요

 

 

전이구 

 

 

 

이게 후야 

 

 

너무 난잡한거같아....아까 화장법 물어봤었는데 

이런 화장은 별로니....???
대표 사진
익인1
섀도우 색은 잘어울리는데 너무 눈꼬리 특정부분에만 뭉친느낌!???
8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아이라인 얘기하는거지ㅠㅠㅠㅠㅠㅠ넘어려어 아이라인..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아니 섀도우!!
8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앗 고마워!!! 아이라인은 괨찮니??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8
응! 근데 안한게 더예뻐..
8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8에게
헉...ㅠㅠㅠㅠㅠㅠㅠ알겠더 .!!..고마워ㅠㅠㅠㅠㅠ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개인적으로 눈동자 기준으로 위아래 색이 안 어울리는 것 같달까 .. 내 스타일이 아니라 그런가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22 위아래 색이안맞는거같아
8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렌즈색이랑 쉐도우색이랑 안맞는다는거지!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6
익인1인데 눈두덩이 섀도우랑 언더섀도우 말하는것같아~
8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아하 진짜 화장 너무 ㅁ어렵다 ...(우울( 알려줘서 고마워!!!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7
나 익인 2 인데 위아래 섀도우 색이 안 맞는 것 같다는 소리여짜 ! 렝즈는 이뽀요 ><
8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고마워❤❤❤언더 혹시 추천해줄수있니??ㅠㅠ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눈 청하같다
8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헉..진짜처음들어봐..ㅜㅜㅜㅜ고마워.....❤❤❤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9
쓰니 눈이 예뻐서 장점 드러내면 더 이쁠듯 쌍커풀 예쁘니까 아이라인은 좀 얇게 길이 늘려준다고 생각하고 그려주고 눈밑 섀도우는 펄 약한걸루 눈동자 근처에 발라주고 그리고 살구색 섀도우 잘 어울릴듯 애굣살에 음영 넣어주고 속눈썹은 짱짱하게 올려주고 마스카라는 연하게 음영은 쌍커풀 덮지않게 뒤쪽으로 넣어주고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16
첨부 사진잘 안 보이지만 아이유 화장 참고 해봐
8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진짜 자세하게 설명해줘서 너무 고마워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캡쳐해놓고 열심히 따라할게ㅠㅠ진짜고마워!❤❤❤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10
나 위에꺼보고 약간 유튜브 다영님 생각났어 ㅇ.ㅇ 아래 사진은 필터때문인가 섀도우 블렌딩이 좀 안된느낌 근데 화장은 깔끔하고 예쁜거같은뎅 ! 눈이 너무 예뽀서 눈썹만 좀더 잘 그리면 완전 더 예뿔듯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13
아이라인은 완벽한거같구 섀도우를 차라리 베이스섀도? 첫 음영섀도? 를 눈두덩이까지 넓게 바르고 경계없이 잘 블렌딩한다음에
포인트섀도 (아래사진으로 보자면 분홍색 섀도)를 쌍커플 부분까지만 쌍커플 넘어가지않게 잘 블렌딩하묜 좀더 정돈되보이는 느낌이긴 할거가탱

8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자세하게 설명해줘서 너무 고마우ㅏ❤❤ㅠㅠㅠㅠㅜ 화알못인데 꼭 참고해서 예쁜화장시도하께ㅠㅠ고마워!!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11
아이라인이 좀 두꺼운거같아! 그냥 진짜 선만 얇게 딴다고 생각하고 얇게 그리는게 더 이쁠것같아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12
그리구 위가 핑크, 코랄이 들어갔으면 애굣살도 핑크나 코랄계열 펄땡이를 써주는게 이뻐!! 브라운 메이크업이면 애굣살도 베이지!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14
위를 핑크핑크한거 쓰고싶으면 애굣살엔 에뛰드 오렌지핑크링이나 큐피트러브힐, 미샤 하바나코랄 진짜 추천해!!!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15
아니면 아리따움 샤픽에서도 핑쿠핑쿠한거 많으니까 샤픽도 추천추천!!
8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헝 ㅠㅠㅠㅠ진짜 몰랐는데 꿀팁알고간다!!!!! 고마워❤❤❤ 혹시 자몽계열 쉐도우는 눈밑에 뭐바르는지 추천해줄수있니...!!?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17
글쓴이에게
자몽도 핑크나 코랄 계열 발라주면대!! 아니면 옅게 위에 쓴 섀도우를 애굣살ㅇ부분에 옅게 발라주고 그 위에 펄 얹으면 돼!

8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17에게
윽 너무너무 고마워8???❤❤❤❤❤❤

8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여초에서 일하니까 너무 힘들다…
21:48 l 조회 1
20 21 22때 아니면 10대때 여자가 결혼한거면
21:48 l 조회 2
와 딱복 너무 맛있다 ㅎㅎㅎㅎㅎ
21:47 l 조회 4
바이럴인지 입소문인지 최근에 인티에도 언급많아진 유튜버ㅠㅋㅋ 동창인데 ㄹㅇ 역하다3
21:47 l 조회 21
경찰서에서 이송 됐다는 통지서 받으면 사건 접수 된걸까
21:47 l 조회 4
백수익인데 아침9시에 일어나는게 뭐라고 들을 정도야..?2
21:47 l 조회 10
남자들 주식 욀케 못함3
21:46 l 조회 22
카드 디자인 골라줄 사람1
21:46 l 조회 6
여행 가면 잠을 못자
21:46 l 조회 8
외모 안 예뻐서 정병있다가 고친 사람 있어?1
21:46 l 조회 13
아오 아빠가 근로장려금 20만원 달래;; 2
21:46 l 조회 13
설빙 왤케오름?…6
21:45 l 조회 10
사소한 걸로 막 카톡 도배하면서 징징대고 막 전화하는 친구 어케 생각 1
21:45 l 조회 6
성수쪽에 자가 아파트 있으면 재력 상위 몇퍼야? 1
21:45 l 조회 9
자취익들아 쿠팡 먹을꺼 추천좀!4
21:45 l 조회 8
중소 자격증 뭐뭐 따지?2
21:45 l 조회 6
마카롱 다 터져서 왔다구요;;;8
21:45 l 조회 49
기화펜 좋은더 없나? 사루루 너무 금방 날라간다 다이소는 너무 천천히 날라가
21:44 l 조회 5
다들 하루에 얼마나 먹어????5
21:44 l 조회 19
시험 준비 안 함 ㅈㅅ할거임5
21:44 l 조회 45


12345678910다음
일상
이슈
연예
드영배
21:4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