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21752228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공지가 닫혀있어요 l 열기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155
이 글은 8년 전 (2017/8/19) 게시물이에요

덕질 하는 사람이라 아이폰을 계통해서 쓰지는 못하겠지만 공기계로 사진도 찍고 혹시 지금 폰에 문제가 생기면 아이폰으로 잠시 쓰고 그러고...

공기계를 하나 살까!!!!

근데 10만원넘으면 비싸지 않아..?(라고 쓰지만 콘서트는 11만 3천 500원이면 헐 가야해 하고 가는 사람)

대표 사진
익인1
덕질하지만 아이폰쓴당 이미 5년 전 부터 써와서...
8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움짤 다운받는거 좋아하면 불편할거라고 해서... 사진 정리도 자기가 알아서 한다길래.... 흐윽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마자ㅠㅠ 그래서 움짤 볼 수 있는 어플을 다운받았짘ㅋㅋㅋㅋ
8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ㅋㅋㅋㅋㅋㅋㅋ 아이폰으로 덕질하는법=움짤 다운로드
8년 전
대표 사진
삭제한 댓글
(본인이 직접 삭제한 댓글입니다)
8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올레샵이 뭐야..?
8년 전
대표 사진
삭제한 댓글
(본인이 직접 삭제한 댓글입니다)
8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오... 계통 안 하고 기계만 살 수도 있어?
8년 전
대표 사진
삭제한 댓글
(본인이 직접 삭제한 댓글입니다)
8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삭제한 댓글에게
그럼 아마도 계통 해야하는거일듯...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6
요즘 아이폰 6 엄청 떨어졌구 그리고 ios 최근 버젼 움짤 재생돼!
8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우어..... 아이폰 쓰고싶다.....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7
근데 나도 막상 엄두는 안 낰ㅋㅋㅋㅋㅋ ㅋㅋ ㅋ ㅋ ㅋ 아이폰 7 사면 이어폰이랑 머 안 되구,,,
8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맞아...안되는거 많아..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8
오 나도 덕질하는데 아이폰쓰고싶어ㅠㅠ 안드로이드를 공기계로 남기는 방법이 있군!! 좋아좋아
8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ㅋㅋㅋㅋ 그 공기계가 될 아이가 현폰인데 맛이가서 공기계로조차 사용하지 못할지도..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9
나 공기계 아이폰 쓰는데 스트리밍할때 짱좋고가끔가다 이걸로 음식사진 찍기도해 ㅋㅋㅌ
8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ㅋㅋㅋ 중고 찾아보는데 그냥 새거 사는게 더 싸게 치일거 같앜ㅋㅋ큐ㅠㅠ 다 부서진걸 60 70 이렇게 파냐..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10
헥 진짜로 ...?? 헐....뭐야 못됐다 그렇게 팔아서 돈 빼먹을라고..
8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그니가 ㅠㅠㅠ 그돈이면 예전 시리즈 사겠다 ㅠㅠ 액정 부서지고 벽돌이고 침수폰이고 그런데 그걸 왜 파냐 ㅠㅠㅠㅠ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11
헝 그럼 쓰니야 나중에 내폰 초기화해서 줄까? 배송비만 착불로 나 이거 어차피 스밍때만 쓰는거라서 ㅋㅋ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12
11에게
장터에 나중에 글 올리면 되지않나...?

8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11에게
헐 대박 그래도 괜찮아...? 그래주면 나야 고맙긴 한데 ㅠㅠㅠㅠ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13
글쓴이에게
웅!!!나 본진 활동끝나구나면사실상 필요없어..스밍은 놋북으로 돌려두되구..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14
13에게
내가 나중에 생각나면 주는데 혹시 못 기다리겠으면 쓰니가 따로 알아봐야될거같아ㅠㅠ

8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14에게
응응 괜찮아 괜찮아 ㅠㅠㅠ 언제든지 연락 주라 ㅠㅠㅠ 고마워 진짜 ㅠㅠㅠ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15
글쓴이에게
웅 아랔도 쓰니도 급한건 아닌거디??

8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15에게
응응 급한건 아니구 폰 사용하는데 불편해서 그런거야.. 나중에 보내게 되면 주소 꼭 써줘!!ㅠㅠㅠㅠㅠㅠㅠ 내가 진짜 먹을거라도 보내줄래 ㅠㅠㅠ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16
글쓴이에게
웅웅 ㅋㅋ 알았엉!! 내꺼 5s 인데 괜춘해?

8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16에게
응응 괜찮아 괜찮아 ㅠㅠㅠㅠㅠㅠ

8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청라 사는 익들 있오?...
23:43 l 조회 1
일본 먹방 유튜바 찾아줄사람 ㅜㅜ
23:43 l 조회 1
메가박스 리클라이너 자리 추천해주라
23:43 l 조회 1
40 오늘 맘에 들엇던 바지 핏
23:43 l 조회 1
통제, 자기검열 완화하는 법 좀 알려주라
23:43 l 조회 1
얼굴 정석적으로 이쁜사람은 안말라도
23:43 l 조회 1
유산.. 극복하기 어려워??
23:43 l 조회 1
소주파는 괜찮은 혼술바 있어??
23:43 l 조회 2
매트리스 샀는데 너무 푹신해서 오히려 불편해1
23:42 l 조회 5
청주대 항공서비스 학과면 그쪽 업계에선 좋은 학교야?
23:42 l 조회 5
내일 짬뽕 탕수육 세트 먹을까
23:42 l 조회 2
맨날 내 글에만 댓글 안 달아줘6
23:42 l 조회 14
이 시간에 배고프면 어쩌자는 거지3
23:42 l 조회 5
근로장려금 하나은행은 몇시에 들어와??
23:41 l 조회 8
마스크팩 생산 알바 할만해??
23:41 l 조회 7
나 빼고 다 친한 작장 분위기 어때^^?
23:41 l 조회 9
토이스토리5 보려면 1~4 다 봐야될까?
23:41 l 조회 5
나 37-40키로인데 부모님이 항상 걱정함 7
23:41 l 조회 15
평소에는 물욕 없다가 여행 가서는 열심히 쇼핑하고 씀
23:41 l 조회 2
요즘 뭔가 인간관계에 현타온다
23:41 l 조회 5


12345678910다음
일상
이슈
연예
드영배
23:4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