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21752401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4616
이 글은 8년 전 (2017/8/19) 게시물이에요
눈이 가로로 길고 좀 사납게? 생긴 고양이상을 좋아한다 나는 ,,,, 하지만 난 개상이지,,,
대표 사진
익인1
나도 개상이라 쎄게 생긴 사람 좋아해ㅋㅋㅋㅋ
8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오와 나랑 취향 같은 사람 발견 ㅋㅋㅋㅋㅋㅋㅋ 뭔가 내가 다 좋다고 하는 사람들 보면 동생이랑 엄마가 쟤들은 너무 싸납게 생겼다고 생긴 건 4가지 없게 생겼어 이랰ㅋㅋㅋㅋㅋㅋㅋㅋ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너익나익..? 나도 걍 누가봐도 개상인데 고양이상이나 사납게 생긴 그런 사람 좋아함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8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와 원래 반대적 성향을 좋아하는 건가??? ㅋㅋㅋㅋㅋㅋㅋ 이 때ㅐ까지 몰랐다가 20년 만에 찾았어 고양이상이나 사납게 생긴 사람 너무 좋앜ㅋㅋㅋㅋㅋㅋㅋ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ㅋㅋㅋㅋㅋㅋㅋㅋ아 윗댓까지도 나랑 너무나도 같은 쓰니 ㅋㅋㅋㅋㅋㅋ
8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앜ㅋㅋㅋㅋㅋㅋㅋㅋ세상에 취향 똑같앜ㅋㅋㅋㅋㅋㅋㅋㅋ 내가 보기엔 ㄹㅇ 매력있는데 말이지 ??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마저 진짜 그 매력에 함 바지면 계속 그런 사람만 찾아단ㅁ
8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4에게
ㅁㅈㅁㅈ 이거다 진짜 ㅋㅋㅋㅋㅋㅋ한 번 빠지니까 비스무리 하게 생긴 사람들 찾아다니궄ㅋㅋㅋㅋㅋㅋ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글쓴이에게
크으 여기 나와 같은 사람이..!!!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6
나는 차갑게 생긴 사람 좋아해ㅜㅜ
8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어우 그것도 좋아ㅠㅠㅠㅠㅠ쟈갑게 생긴 그대여,,,,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24
22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7
난 딱 멍뭉멍뭉하게 생긴 사람이 좋더라ㅋㅋㅋㅋ내 친구가 나는 개/같은 고양이상이래...이게 뭔 말이옄ㅋㅋㅋㅋㅋㅋㅋㅋ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13
헐 나랑 비슷하닼ㅋㅋㅋㅋㅋㅋ나도 멍뭉멍뭉하게 귀여운 사람 좋아해ㅠㅠㅜ그리고 나는 친구가 고양이 같은 개 상이라 그랬다ㅋㅋㅋ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8
난 눈작은 강아지처럼 생긴사람ㅜㅜㅜㅜ 너무 죠아?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9
자신이 가지지 못한 반대성향을 좋아한다는거 어느 정도 맞는듯...! 나도 눈꼬ᆞ리 올라가서 고양이상,여우상 이라고하는데 좋아하는 사람들 보면 하나같이 눈 축쳐진 강아지상이다ㅋㅋㅋ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10
난 동글이안경 잘어울리는사람..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49
헐 나도나도!!!!!!!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11
헐 나도 눈 가로로 길고 사나운 얼굴 짱 좋아해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12
난 내가 고양이상인데 이상형도 고양이상ㅋㅋㅋㅋㅋ 윤균상님같은.. 생긴건 고양인데 하는 행동은 멍뭉이... 넘나좋아ㅠㅠㅠㅠㅜㅠ엉엉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14
난 정색할때랑 웃을때 갭쩌는 사람좋아.....
첫인상은 차가운고양인데 웃으면 되는사람 ㅠㅠㅠㅠㅠㅠㅠㅠ왕좋아ㅠㅠㅠㅠㅠ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15
나도 ㅋㅋㅋㅋ 난 완벽한 개상인데 좋아하는건 사납게 생긴 고양이상... 동그리안경이 잘 어울리는..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16
난 잘생긴 상...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17
난 훈남상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18
난 개상 너무 좋아하는데ㅠㅠ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19
맞ㅇ캌ㅋㅋㅋㅋ의외로 개상이 고양이상 좋아하는 사람들 많더라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20
나도.. 남자는 날카로워야 댐 ㅎㅎ.. 내철학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21
난 고양이같은줄알았는데 강아지상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22
강아지상도 민둥민둥한게아니라 잘생긴 진돗 ㄱ ㅐ같은
8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 운동하고 온 사이에 댓글이??!!? 여기 익인들 다들 이상형 만나라 (´∀`)♡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23
난 개상이고싶다... 사람들마다 다 나보고 쎈언니래....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25
난 고양이상인데 꼬부기상이 이상형ㅠㅠ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26
앗 나는 나랑 비슷하게 생긴 상 좋아하는데 ㅋㅋㅋㅋㅋㅋ 가로로 눈 길고 코 높고 하얀 사람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27
너 나야?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28
나도ㅋㅋㅋ근데 웃을땐 눈웃음 쩌는거...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32
헐 222 ㅇㄱㄹㅇㅋㅋㅋㅋㅋㅋ 사납게 생겼지만 웃을 땐 ㄹㅇ 예뿐ㄴ거,,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29
나 원숭이상..ㅋㅋㅋㅋㅋ빈지노 더블케이...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30
고양이상인데 역대 좋아했던 최애들 다 강아지상이야 ㅋㅋㅋㅋㅋ 진짜 누가봐도 개상인 애들 고양이상들은 다 호감에서 그쳤는데.. 진짜 자기랑 반대인 사람 파나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31
난.. 잘생긴사람보다 좀여리여리하고이쁜상좋아해.. 근데 우리엄마가 나보고 이해안된다고한다ㅜㅜ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33
나는 고양이같은 개상 좋아함ㅌㅋㅌㅋㅋㅋㅋㅌ 개냥이 느낌? 고양이상이 슬쪽 보이는 개상 헿
나는 고양이상인것 같음 근데 친구들은 부엉이 닮았대..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34
난 고양이상인데 눈째진 고양이상 좋아해 ㅋㅋ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35
나는 개상 좋아해ㅋㅋㅋㅋ근데 흔히 알고있는 멍뭉스러운?거 말고 사냥개!같은 스타일 좋아함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36
난 남자는 약간 강아지상..? 좋아하는듯 순한데 섹시한사람 좋아하고 내가 여자연예인보고 와 예쁘다 닮고싶다 느끼는사람은 거의다 쎄게생긴? 고양이상?이많은듯ㅋㅋㄱㅋㄱㅋㅋㅋ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37
난 고양이든 개든 섹시하게 생기면 좋아해❤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38
난 토끼상인데 개상 좋아한닼ㅋㅋㅋㅋㅋㅋ대형견 스타일 ㄹㅇ 내취향..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39
나 여우상 좋아함 ㅎ ㅎ ㅎ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40
나도 이번에 20년만에 외모적이상형 처음 깨달았엌ㅋㅋㅋㅋㅋㅋㅋ우연히 인터넷에서 보고 이사람이다..!했음ㅋㅋㅋ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41
헐 나도ㅋㅋㅋㅋㅋ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42
난 그냥 늑대든 늑댕이든 여우든 나른하고 섹시하고 퇴폐퇴폐한 상 좋아해....♡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43
난 내가 무쌍에 순한 강아지상 좋아하는 줄 알았는데 아니었어 걍 잘생긴 사람 좋아함 ㅋㅋㅋ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44
나도 냉미남에 눈올라간거좋아한다 ㅠㅜ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45
나도 고양이상ㅠㅠㅠ 좀 사납고 다부지게 생긴 시람 내가 빼박 개라서 그런가 정반대가 좋음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46
난 멍멍이상..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47
난 잘생긴사람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48
민현??
8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음 그런 상도 좋고! 내가 처음 딱 깨닫게? 된 거는 구해줘에 나오는 우도환!
8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인티 켜기만 해도 (배너 안눌러도)알리로 연결되는거 맞지?
16:01 l 조회 1
던킨도너츠는 진짜 당일에 판매하고 남은 도넛 전부 폐기해?
16:01 l 조회 2
에스테틱이나 기본 피부관리 꾸준히 받아?
16:01 l 조회 3
요리할때 설탕대신 알룰로스 써도 진짜 맛 차이없어???1
16:00 l 조회 3
약을 못 먹는게 편식이야?
16:00 l 조회 7
어떤 가정집에 ㅇㅇ꽃이 예쁘게 피어있다 라는 말이 돌면 왜 그걸 꺾거나 없애는 인간들이 있을까
16:00 l 조회 6
네일받아보고싶은데 얼마정도해..?
16:00 l 조회 5
리그오브레전드 아 쿼드라킬 하고 나머지 하나 어딨지 찾고 있었는데
16:00 l 조회 6
취준생들아, 요즘 뭐해? 뭐해야할지 모르겠어....
16:00 l 조회 6
근로장려금 오빠는 받고 나는 못받았는데1
16:00 l 조회 9
회사에서 컴 본체로 폰 충전하는 사람 있어? 1
16:00 l 조회 8
헬로키티 x 아이깨끗해1
15:59 l 조회 19
퇴근 한시간 남았는데 일 못하겠어
15:59 l 조회 8
너무 심심해서 몇년만에 어플 깔았는데8
15:59 l 조회 19
심심한데 마운자로 무물 받을게3
15:58 l 조회 24
알바 면접 문자 와서 돤다고 대답하면 그뒤로 읽씹하는데
15:58 l 조회 9
나 동성애자인데 직장에서 자연스럽게 커밍아웃하면 커리어에 문제생김?6
15:58 l 조회 32
잘생겼고 돈 많이 버는데 게이래 결혼가능?8
15:58 l 조회 33
비올때 닥터마틴 신어도 돼??5
15:58 l 조회 14
요즘 오이 저렴해서 너무 좋다🥒
15:58 l 조회 11


12345678910다음
일상
이슈
연예
드영배
16:0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