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21753318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공지가 닫혀있어요 l 열기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삼성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32
이 글은 8년 전 (2017/8/19) 게시물이에요
밤새서 잠오고... 귀찮고... 친구는 아직 자는거같고... 혼자 나가기엔 딱히 할 일이 없는걸... 통신사 투어하면서 폰 가격이나 알아볼까... 
대표 사진
글쓴이
그냥 허ㅏ장하고 나가고싶은데호 ㅏ장도하기 귀찮아.. 근데 하거싶어..
지금 이 모든건 누워있기 때문인가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1
나랑 똑같아 쓰닠ㅋㅋㅋㅋㅋㅋㅋㅋㅋ나가고싶은데 갈덴없고 그냥있긴싫구
8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ㅋㅋㅋㅋㅋㅋㅋㅋ 뭔가 딱 차려입고 나가고싶은데 놀 사람이 없어... 나가고는 싶은데 더울거 같고.. 할일은 없을거같고... 교보나 알라딘가서 책 읽을까 ㅋㅋㅋ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마자.. 불러서 놀 사람 있으면 그나마 휙 나가겠는데 그것도 아니라ㅠㅠ 서점 가서 책읽는것도 좋다! 난 카페가서 책볼까 생각중이얌
8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오오... 나도 이번에 일러스트 그리려고 책 샀는데 카페가서 읽어볼까...
친구랑 약속이 있으면 밍기적대면서 준비라도 하는데... 약속없이 충동적인 준비는....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그리고 난 지금 여전히 침대속이지....................
8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3에게
나는 전화받느라 앉아있지만.. 이상태로 30분 있을듯... 화장실도 귀찮아서 하루에 3-4번 갈까 말까..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글쓴이에게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아..앙대 이렇게 주말을 날릴순 없떠! (그치만 여전히 침대)

8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4에게
주말은 역시.. 눈뜨고 지나가는 걸 지켜보는 재미지...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글쓴이에게
그치만 넘 아까운걸........ 아 진짜 뭐 잼난거없나

8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5에게
밤새서 지금 피곤한데.. 나가고싶다..... 나가고싶어...... 화장 누가 해줬으면... 옷도 누가 꺼내줘....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6
글쓴이에게
난 그냥 나가서 재밌게 놀것만 던져주면 나갈건데!!! 엉엉

8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6에게
사격하고싶다..... 사격.... 알라딘에서 책만봐도 좋다... 돌아다니는것도 좋아하고... 혼자 다니다보먄 심심해져서 그렇지..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7
글쓴이에게
마자... 아 카페에서 막 수다떨구시포

8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7에게
하지만 현실은 솔플...

8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아니 ㅋㅋㅋ 불닭 호치 캐릭터 여자였냐구
14:56 l 조회 1
학벌 학과 취업하면 끝인 줄 알았는데 절대아님 평생감 ㅜㅜ
14:56 l 조회 1
사진 뽀샵할때 머리크기 줄여..?
14:56 l 조회 3
솔직히 경제력 차이 너무 나는(아래로) 사람이랑은 불편한게
14:56 l 조회 3
너네는 초딩때 영어학원 보내는게 이상해..?
14:56 l 조회 4
동생이랑 싸웠는데 난 동생이 이해안감;;;1
14:55 l 조회 5
한 달전에 맘에 드는 남자한테 인스타 아이디 쪽지 줬는데 연락옴1
14:55 l 조회 6
오늘도 면접 내일도 면접 담주는 월요일 수요일 면접 1
14:55 l 조회 5
나 흙수저 아님?2
14:55 l 조회 8
1학년 1학기 성적 3.71 받았어ㅠㅠ1
14:55 l 조회 4
윤경호 배우 1인 4역ㅋㅋ 잘어울림2
14:55 l 조회 7
밥 절대 한번도 안사려는 친구 손절할거같음?1
14:55 l 조회 6
게임 너무 많이 해서 게임 삭제햇는데 이젠 인티 너무 많이 해1
14:55 l 조회 6
마운자로 10 맞는 사람 있어?1
14:54 l 조회 15
우와 한국이 미국 증시를 흔드네
14:54 l 조회 16
네일알못인데 네일하기전에 손톱 길러가야해?? 손톱작은편이야5
14:54 l 조회 9
생산직에서 일하는데 입사했을때보닼ㅋㅋㅋ 2kg빠짐
14:54 l 조회 5
점심 먹고 나니까 너무 나른하다
14:54 l 조회 2
다들 ai 어떤거 써?5
14:54 l 조회 13
그냥 라면!!3
14:54 l 조회 7


12345678910다음
일상
이슈
연예
드영배
14:5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