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21780972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공지가 닫혀있어요 l 열기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37
이 글은 8년 전 (2017/8/21) 게시물이에요
다 말해!
대표 사진
익인1
나 헝헝 고민 들어줄거야?
8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구래구래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내가 좋아하는 사람이 있는데 그 사람이랑 사길 수 없떠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왜냐면 좋아하는 사람이 있는데 사기는거자나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근데 내가 막 너무 외로워서 남자친구 사기고 싶어 근데 그렇다고 사귀면 남친에 대한 예의가 아닌 것 같아서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왜냐면 조아하는 사람이 잇는데 사기는거자나
8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평생 사귈 수 없는 사람이면 맘 정리해야지 뭐..

너를 좋아해주는 사람이 있다면 만나보는 것도 괜찮다구 생각해

상처주지않는 선에서
사귄다거나 그런건 안되구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6
만약 내가 좋아하는 사람이 당장은 아니더라도 나중에 사귈 수 있는 여건이면 어떡해?
8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6에게
네 선택이라거 생각해
기다릴건지 아니면 포기할건지

대신 기다린 후에 못이어지더라도 상대방한텐 책임이나 원망을 지우게
해서는 안되겠지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7
글쓴이에게
쓴이라면 무슨 선택을 내릴거야?

8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7에게
만약 미자 성년사이의 관계라면 일단 접은 후에 성인이 되고 나서 생각해볼래
그때도 좋으면 고백은 해볼 듯

그 사람이 이미 애인이 있는 경우라면 기달려볼 듯
근데 그 사람이나 애인이 눈치채거나 주위 사람들이 눈치채지 못하더록 혼자서 좋아할거야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8
글쓴이에게
성인이구 애인 없구 고백 못한다면?

8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8에게
무슨 경운지 감도 안잡히네ㅋㅋㅌㅋㄱㅋ
고백 못하면 그냥 접어야지 뭐...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9
글쓴이에게
그럼 그냥 좋아하는 사람은 놓구 남친 사길거야? ㅠㅠ

8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9에게
아니 솔로로 지낼 듯
내가 좋아하는 사람 찯을때까지

나 좋다는 사람 한두번은 볼듯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10
글쓴이에게
그럼 좋다는 사람 찾으면 어떡할거야?

8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10에게
나 젛다는 사람?
내가 좋아야 사귀지 머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11
글쓴이에게
나 좋다는 사람도 좋고 내가 좋아하는 사람도 좋다면? 징짜 마지막 질문이야 미아내...ㅎㅎㅎ

8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11에게
난 쌍방으로 조아해야한다구 생각해!
그래사 난 나 조아해주는 사람이랑 만날래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12
글쓴이에게
좋아하는 사람 있어두?!! 일단 어느정도 감이 잡힌 것 같다 정말 고마워 ㅎㅎㅎ!!!

8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30대면 계약직하면서 이직준비가 나을까?
21:11 l 조회 1
아는척 오지게 하는 어그로한테 뭐 물어보니까 바로 사라짐ㅋㅋㅋ
21:11 l 조회 1
남친 선물로 5080 어때??
21:11 l 조회 2
27.. 올해부터 주변에 친구들 결혼한다..
21:10 l 조회 4
근데 진짜 못생겨서 연애못하는 사람들이 현실에 글케 많나?3
21:10 l 조회 9
보통~통통에서 날씬 가본 익들아 2
21:09 l 조회 14
으어 집에서 실거미 나왔는디2
21:09 l 조회 9
카프리팬츠 운동화에는 안어울려?1
21:09 l 조회 6
둘 중에 모하까.... 골라주라...3
21:09 l 조회 17
서울시 최초의 통합 수장고가 새로 생겼는데 어디에 있게~
21:09 l 조회 10
남친이 나 피티 받겠다는거 말리는데
21:08 l 조회 12
나 제타말고 진짜 맘에드는 채팅겜 찾았다2
21:08 l 조회 12
셋로그 우리나라꺼 아니야?
21:08 l 조회 16
회사 지원할 때 만나이 써 연나이 써 ?1
21:08 l 조회 13
요즘도 배달기사가 치킨빼먹어?4
21:08 l 조회 26
중국털파리 진짜 극혐이네..
21:08 l 조회 4
명랑핫도그 혼자 먹을건데 배달 어케 시켜1
21:08 l 조회 7
아니 쌀을 냉장보관해도 벌레가 생기면 우째야하냐3
21:08 l 조회 13
다이어트 나 팔뚝 무한람스 어제 함 ㅋㅋㅋ 질문 받음!7
21:07 l 조회 9
아 계약직인데 축의금 얼마해야해?10
21:07 l 조회 31


12345678910다음
일상
이슈
연예
드영배
21:1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