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21802841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65
이 글은 8년 전 (2017/8/23) 게시물이에요
나 진짜 안 좋아해.....심하면 약간 무섭기까지해ㅜㅜ 신기한게 외국 이쁜 애기들 보면 귀엽고 이쁘긴함ㅠㅠㅠㅠㅠ 근데 우리나라 애기들한텐 절대 그런 생각 안든다....
대표 사진
익인1
난 무서운건 아니고 그냥 시끄러운 애기들 싫어함
8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아 맞아ㅠㅠㅜ그 우는거 진짜 싫어...우는게 심하면 난 좀 무섭고 소름끼치는거라ㅜㅜ
8년 전
대표 사진
삭제한 댓글
(본인이 직접 삭제한 댓글입니다)
8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ㅁㅈ...그것도 너무 싫다 모르는 애기가 다가와서 달라붙으면 예의없고 너무 싫어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나도...그 약간 티비에 나오는 애기들은 그냥 괜찮은데 현실의 있는(???)애기들은..음..
8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현실이 되면 뭐든지...허허헣...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9
맞앟....싫어해도 굳이 티는 안내지만 식당이나 공공장소에서 시끄럽게 구는 애기들 정말...그럴땐 애기도 애긴데 안말리는 부모님들도 싫어진다..
8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ㅁㅈㅁㅈ....특히 고속버스나 비행기 이런데서 빽빽거리면 내가 다 뛰쳐나오고 싶은데 그럴 수도 없고...ㅎ...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12
구니가...아아...
8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12에게
그저 이어폰을 끼고 덕질을 할 뿐ㄴ....(심신의 안정을 되찾는다)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16
글쓴이에게
난줄 아란네..?유투브..마음의 평화...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나그냥애기들다 말못하는아가는ㄱㅊ
8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나는 말 못하는 애기들이 우는게 싫다ㅜㅜ말하는애기들은 하이톤으로 찡찡대는거...흑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10
ㄹㅇ 아가들은 잘때가데일돟음
8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잘 때....역시 잘때만 천사....ㅎ...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13
우리집에 늦둥이가 둘있어서 지금둘다초딩인데 지금도싫음^^
8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13에게
ㅎㅎㅎ....나도 동생이랑 약간 나이차 있는데... 계속 뭐해달라카고 맘에 안들면 울어버리는거 너무 싫어ㅠ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15
글쓴이에게
울면진짜노답ㅋㅋㅋㅋㅋ난걍무시해

8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15에게
해탈의 경지에 이르셨군요...bb 사실 나도 예전에 울면 막 무시하고 방에 들어가버렸다가 혼났다...왜 애가 우는데 방치하냐고ㅠㅜ호곡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17
글쓴이에게
난이제성인이고 대체로 애들이 떼쓰는거니까 오히려 동생이혼남ㅋㅋㅋ 아니면 걍 신경안쓰심

8년 전
대표 사진
삭제한 댓글
(본인이 직접 삭제한 댓글입니다)
8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말 안들으면 사람이고 동물이고 모두 싫다!!!!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6
무서운건아닌데 싫어
8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ㅠㅠㅠ나는 진짜 빽빽 울어대면 소름끼친달까...나중에 애는 못 키울듯ㅠ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7
찡찡대는거 진짜싫어ㅠㅠㅠㅠ
8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찡찡대는거 ㄹㅇ.... 사실 말 못하는 애완동물도 찡찡대면 귀찮은데 하이톤으로 말하면서 찡찡대면(뒷목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11
말잇못....진짜 싫어ㅠㅠㅠㅠㅠㅠㅠㅠㅠ 나
8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흐아...진짜 나는 애 키우지 못할 것 같아...두렵다ㅠ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14
그거 플러스 애기들 특유의 말투가 너무느싷ㅎ아
8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14에게
ㄹㅇ인정ㅇ.... 일단 하이톤인거 부터가 미스... 너무 거슬려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8
애기들 좋아하긴 하는데 영악하고 못되고 거짓말 하는 애들은....ㄲㄲㄲ
8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하ㅏ.....애기들이 영악하기까지 해....? 안 겪어봐서 모르겠지만 상상하기 싫다ㅠㅠ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18
나.. 시끄러운 애들 시러ㅜ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19
난 진짜 애기들이 왤케 영악해 보이지... 그래서 정이 잘 안가 .. 그런부분이 무서워 괜히 억울한 상황 생길까봐ㅜㅜ 모든애기가 그렇진 않지만 영악함을 느낀 적이 많아서 ...... ㅜㅜㅜㅜㅜ
8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편의점 알바할꺼면 평일 미들 오피스텔 근처에서 하셈
16:40 l 조회 1
마라엽떡 맛있어?? 1
16:39 l 조회 9
아 내친구 전남친 개짜침ㅋㅋㅋ
16:39 l 조회 6
빈티지펌하고 다시 하고싶으면 텀을 얼마나 둬야해?
16:39 l 조회 4
제육쌈밥 다이어트 중인데 밥 조금에 쌈위주면 괜찮을까?
16:39 l 조회 4
친구랑 내 상황 좀 봐봐
16:39 l 조회 9
렌즈 예약했는데 안경점 예약시간 딱 맞춰서 가야되나?
16:39 l 조회 4
춘천 버블티 맛집 어디야??
16:39 l 조회 3
대만쪽은 아예 싱글에 대해서는 세금체계 자체를 바꾸려나보네4
16:38 l 조회 14
로우웨스트 청바지 핏 ㄱㅊ???? 2
16:38 l 조회 18
호텔 예약하고 4만 싸졌는데 취소하고 다시 예약 할말1
16:38 l 조회 14
생리 끝난줄 알고 방심했는데 빨간피라니 앙대 ㅠ1
16:37 l 조회 8
길거리에 애기들이 많아졌음 좋겠다1
16:37 l 조회 22
1월에 삿포로 가본사람 항공권 얼마였어?2
16:37 l 조회 7
회사에서 직원분이 내 주차된 차 치고갔는데 내가 예민한거야? 2
16:37 l 조회 17
세후 230정도면 서울 자취에 얼마 쓸거야? 4
16:36 l 조회 17
몇년전에 공기업 준비 해볼걸 그랬다4
16:36 l 조회 20
익들아 이거 내가 말을 잘못 한거야?3
16:36 l 조회 9
파마 이렇게 됐는데 바로 매직 가능하나? 4
16:36 l 조회 41
다음주 휴ㅋ가ㅋ1
16:36 l 조회 7


12345678910다음
일상
이슈
연예
드영배
16:4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