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21805093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공지가 닫혀있어요 l 열기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152
이 글은 8년 전 (2017/8/23) 게시물이에요

뭣도 모르고 예전에 만들어둔 혜택 없는 체크카드 쓰는데 생각해보니 내가 한달에 30은 거의 꾸준히 넘게 쓰더라고

그럴바에는 차라리 신용카드 만들어서 실적 채우고 할인을 받을까....

아 근데 또 막상 있으면 막 써댈까봐ㅠㅠㅠㅠ

대표 사진
익인1
한도를 30만원으로 하면 되지 않을까?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한 달 30만원이면 할인이나 적립이나 혜택 충분할 거 같은데
8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한도를 최대한 적게 하면 괜찮겠지?!ㅠㅠㅠ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8
응응 적게하면 괜찮지! 오히려 나는 신용카드 쓰니까 신용카드가 혜택이 좋다는 걸 깨닫고 있어 ㅎ
8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댓글 고마워!!! 아 그리고 혹시 신용카드 만들 때 직장에 전화가잖아...? 그럴 떄 뭐라고 하는 지 알아?? 백퍼 나한테 전화 안오고 다른분이 받을 거 같은데ㅠㅠㅠㅠㅠㅠㅠㅠ뭔가 민망하거든...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11
글쓴이에게
제가 이런 전화 해봐서 압니다 ㅎ 안녕하세요 xx카드 심사부입니다 xx 고객님의 재직확인차 연락드렸습니다. 혹시 재직 중이신가요? 라고 물어보고 끝이야!

8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11에게
헐 사랑해 진짜 고마워 그정도면 다른사람이 받아도 괜찮겠다......복받을거야ㅠㅠㅠㅠㅠㅠㅠㅠ나 이거때문에도 많이 고민했었거든...솔직히 여기 일한지 1년도 안되고 막내라서 좀 민망했거든....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12
글쓴이에게
괜찮아! 그냥 카드 만드는 거 때문이라고도 안 해! 그냥 재직확인만 한다고 해! 그러면 다른 직원분이 한다고 알려주실거야 ㅎ 좋은 하루 보내 ♥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어니면 같은은행 다른 체크카드 찾아방 신용카드가 좀 그러면
8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근데 이제 또 직장인이고 슬슬 할부로 쓸 일도 많아져서 고민중이야ㅠㅠㅠㅠ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7
우리엄마 이번에 신용카드 새로 만둘었는데 실적 일년에 500이던뎅...
8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헐 그래 ? 지금 알아보는건 한달에 30 넘게 쓰면 할인 해주더라고 거의다 한달 단위로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10
그러쿤 율엄마껀 연회비 안내고 그럴려면 일년에 500이더라고 헣 잘알아보고 사면 30도 있겠지?
쓰니가 잘생각해보구 신용카드가 맞는거 같다 하면 처음에 한도를 조절해서 사용하면 될거삭ㅌ아!

8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10에게
응응 댓글 고마워!!!!!ㅎㅎㅎㅎㅎ 좀 더 고민하다가 만들어야겠다...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나도 원래 혜택별로 없는 체크카드 쓰다가 이번에 다른 혜택 안겹치는걸로 새로 만들었는데 쓸만행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30만원으로 신용카드 실적 채울 수 있는 게 있어? 차라리 혜택있는 체크카드로 써봥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6
내가 쓰는 거 한 달 30만원씩 실적 채워야 된당 ㅎ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9
20~30이 제일 많지 않아??? 내거도 30이상인가 그랬던거 같은데
8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너ㅏ듀 알아보는게 한달에 30정도더라곸ㅋㅋㅋㅋ 직장인이고 할부로 쓰게 될 일도 종종 생겨서 이 기회에 만들까도 생각중인데 아직은 좀 무섭닼ㅋㅋ
8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나보다 나이5살많은 사람이 동생처럼 느껴질수있음?
16:45 l 조회 1
잠옷은 원래 삭히고 삭혀서 몸에 착 붙게 만들어야 그게 진정한 잠옷 아니냐고
16:45 l 조회 1
엄마때문에 속 뒤집어질거같음
16:45 l 조회 1
나처럼 미용실 가는 곳마다 맘에 안드는
16:45 l 조회 1
부산KCC 송교창 오사카 에베사 가네
16:44 l 조회 1
삶은계란 포만감 오래가지않음?
16:44 l 조회 1
아 미ㅊ
16:44 l 조회 1
사귀고 초반인데 걍 헤어지고 싶음 씁하
16:44 l 조회 1
오늘 나 생일인데 쫌 현타? 오네....
16:44 l 조회 1
결혼준비하면서 13년지기 친구 손절했는데 봐봐(카톡o) 2
16:43 l 조회 17
퍼즐
16:42 l 조회 7
다들 생리기간엔 아프기 전에 약 미리 먹어? 이부프로펜6
16:42 l 조회 17
걱정없어보이는 mbti있어?1
16:42 l 조회 15
일본도 중국 상하이처럼 야경 좋은데 있어?3
16:41 l 조회 20
축구 강인이 말이 너무 슬프다ㅠ
16:41 l 조회 28
걍 살찌고 안찌고 체질차이 뿐인거같아2
16:41 l 조회 14
95 여익들 결혼했어 /안햇어??
16:41 l 조회 8
올 겨울에는 삿포로 가고싶다 제발 갈 수 있었으면
16:41 l 조회 4
편의점 알바할꺼면 평일 미들 오피스텔 근처에서 하셈1
16:40 l 조회 35
마라엽떡 맛있어?? 10
16:39 l 조회 30


12345678910다음
일상
이슈
연예
드영배
16:4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