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21808181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66
이 글은 8년 전 (2017/8/23) 게시물이에요
고등학교 졸업하자마자 친구랑 카페 동업하기로 거의 확정지었는데 익인이들은 어떤 카페가 좋아? 동네에 아지트처럼 오래있는 카페가 좋아 아니면 막 색감 예쁘고 특이한 카페가 좋아???
대표 사진
익인1
색감 있고 특이하지만 아늑하고 가격이 저렴한 카페
8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아래 댓 보고 의견 좀 알려주라!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싼 카페..... 가격이 싼... 저렴한....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디자인보다는 가격에 따라 이용하니까ㅜㅜㅜ
8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아래 댓글보고 의견 좀 줄 수 이ㅛ을까??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7
아메리카노는... 1500~2000원이면 적당하려나? 어떤곳은 1000원하는곳도 있었구
8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에ㅠㅠㅠ? 우리동네는 3800원에서 그 위도 많은데 그렇게 내려야할까...?
8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게다가 동업이라 그렇게 팔게되면 순이익 자체가 얼마 안남을 것 같아ㅠㅠㅠ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9
글쓴이에게
헐 사실 커알못이라 방금 검색하고 왔는데 그정도 하는구나ㅜㅜㅜㅜ 우리회사 근처에는 아메리카노가 싼값으로 팔길래ㅜㅜㅜㅜ 그럼 한 3000원~3500원 기준으로 하면 될것같앙

8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9에게
거마워!!!!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아늑하고 싼 가격의 카페 아 커피도 맛있어야해
8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아래 댓글보고 의견주면 고마워!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6
한 3천원 초 중반대
8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의견 고마워! 근데 평수가 넉넉치 못해서 보통은 테이크아웃이 많을 것 같은데 테이크아웃은 2500원이고 홀에서 드시는건 3200원 정도는 어떨 것 같아?? 아이스 기준!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8
오 괜찮은거같아 우리지역도 그렇게 하는곳 잘되더랑
8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8에게
으엉 고마워!

8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즈ㅇ말 장난아니고 친구 아버님께 허락까지 받아둔 상태라 진지하게 생각하고있어ㅠㅠ 근데 가격자체가 자릿값때문에 아예 없진 않을 것 같은데 가장 기본적인 아메리카노 보통 얼마정도였으면 생각해?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커피베이 수준이엇으면 좋게쓰!
8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커피베이를 안가봤다ㅠㅠㅠㅠ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11
2천원? 3천원 정도 해!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10
나는 아늑한 카페를 좋아해 근데 인스타 감성처럼 색감 디자인 특이하고 그런 카페가 여성 손님들한테 인기 있는.것 같더라 근데 난 개인적으로 ! 너무 하~얀 카페나 의자가 딱딱한 카페는 별로 안좋아해ㅠㅅㅠ 인스타에서 유명한 카페 가보면 디자인은 예쁜데 오래 앉아있기 힘들어..걍 사진용인 것 같아서ㅠ
8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아 정말 의견 너무 고마워!! 익인이 말이 정말 맞는것같아!! 꼭 의견 참고할게!
8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퍼즐~
13:59 l 조회 1
아 가방 왜케 귀여운게 많아
13:59 l 조회 2
오늘 날 왤케 시원행
13:59 l 조회 2
그래도 주식 지켜주는건 우리 개미들밖에없다
13:59 l 조회 3
혹시 미실현 주식/부동산 이익에 대해 과세 반대하는 익
13:58 l 조회 5
피부가 밝은편에 좋은편이여서
13:58 l 조회 4
점심 추천 좀~ㅠㅠ1
13:58 l 조회 4
어제 종가 오늘 프장때 하이닉스산 사람들1
13:58 l 조회 20
환율 높은 거 전쟁 때문이라고 하지 않았어?1
13:58 l 조회 9
아 집 가기 싫다
13:58 l 조회 6
캐리어 들고 버스를 못타니까 확실히 불편하네1
13:58 l 조회 9
직장이나 풀탐 알바 병행해서 공시 준비하는 사람들은
13:58 l 조회 4
겨 제모 박사님들께 여쭙니다 3
13:57 l 조회 8
대전 트램 왜 하는거야??2
13:57 l 조회 8
아는 분 수술했다 들으셨는데2
13:57 l 조회 12
그래도 이번달 수익 벌어놔서 괜찮지...
13:57 l 조회 13
인천에 단발 잘하는 미용실 아는 익
13:57 l 조회 6
약간 좀 뚱뚱? 통통? 한 사람들 보면 턱이 작고 개짧음1
13:57 l 조회 27
운전면허 9번 떨어짐...ㅠ 2종임..15
13:57 l 조회 29
난 애매하게 친한 애들이 안좋은 얘기, 부정적인 얘기 좀 안했으면 좋겠음2
13:56 l 조회 22


12345678910다음
일상
이슈
연예
드영배
13:5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