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21832747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104
이 글은 8년 전 (2017/8/25) 게시물이에요

고등학생인데 평소에 꾸미고 다닐 줄도 알고 싸가  지 없이 행동한 것도 없고 막 누구한테 못되게 하지도 않고 반 안에서는 그래도 잘 지내고 애들이랑 말도 많이 하고 장난도 치는데 왜 딴 반에 안친한애들이랑 있을땐 뭔가 주눅들고 기에 눌리는 것 같고 그러다가 친한 애가 말걸면 또 시끄러워지고 그래 ㅠ 

내가 작년도 그렇고 올해도 그렇고 소문이 진짜 진짜 안좋았는데 원래 그런거 있으면 

여자애들끼리는 되게 안좋은 애로 낙인 찍혀서 이제 그냥 아 쟤는 그냥 그런 애다 이렇게 생각하고 마는거야? 반에 친한애들이랑 놀다가도 걔네랑 친한애들 오면 또 조용해지고 뭔가 빠져야될 것같고 그래 

밥먹는 것도 걔네가 오늘 억지로 먹으러가자고 해서 먹었고 평소엔 급식실 못갔어 애들 너무 무서워서 ㅠ 

나 욕하는 것 같고 진짜 신경은 안쓰려고하는데 누가 나보고 웃기만해도 심장빨리 뛰면서 미칠ㄹ것같고 그렇다 나 왜이럴까 진짜

대표 사진
익인1
보통 한 번 이미지가 찍히면 그대로 쭉 가는경우가 많더라
8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나랑 친한 애들은소문이 안좋아서 친해지기 좀 그랬는데 막상 얘기도 해보고 하니까 괜찮은 것같다고 많이 다른 것 같대 그냥 그런 이유떄문인가 뭔가 자기랑 친하지는 않은데 소문을 들어보니 좋은 애는 아닌것같아서 피하는건가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맞아 그런듯 그럴 땐 쓰니가 먼저 더 다가가서 쓰니모습을 보여주는 게 좋을듯ㅠㅠ 친구들도 막상 쓰니랑 얘기하다보니까 괜찮다고 말했다며
8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근데 그게 진짜 어렵잖아.. 성격도 소극적ㄱ이여서ㅠㅠ 나한텐 너무 어렵다 .. 그냥 빨리 졸업하면 좋겠따
8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올해는 반 배정 진짜 진짜 잘된 것같은데 내년에는 또 어쩌지 이런생각도하고 그냥 반을 나가고싶지 않을 떄도 많아 빨리 졸업하고싶은 생각 밖에 안든다
8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누나 한명 여동생 한명 있는 남자 어떰
12:34 l 조회 1
근데 부모님이 존잘존예면 자녀는 오히려 부모 외모 못 따라가는 경우가 많나?
12:34 l 조회 1
결혼식 뷔페가고 싶은데 아무 예식장이나 찾아가서
12:33 l 조회 1
요즘 애들은 호칭가지고 난리더라
12:33 l 조회 1
아 찐따통온다
12:33 l 조회 3
공기청정기 효과 진짜 좋아?
12:32 l 조회 3
애플망햇으면 ㅋㅋㅋ
12:32 l 조회 4
2시에 피티수업있는데1
12:32 l 조회 4
에버랜드갔는데 퍼레이드하는 사람을 친구가 알아본거 같던데
12:32 l 조회 21
사무직 직장인이 긴머리 너무 길게 기르면 철없어보여??
12:32 l 조회 4
땡글-하게 생긴건 어떻게 고쳐야 할까? 서러워
12:31 l 조회 10
링 피어싱 진짜 애증이다...ㅋㅋ
12:31 l 조회 7
나만 여름 더운게 좋나
12:31 l 조회 7
복장 자율인 회사 다니는 사람 있어?!
12:31 l 조회 6
뭐니뭐니해도 프차 떡볶이집보다 여고 근처 분식집인듯
12:30 l 조회 4
이상 기후현상으로 매년 이렇게 시원하면 좋겠다
12:30 l 조회 6
경찰 사이버수사대에 신고하고 상담까지 받고왔어...
12:30 l 조회 22
갤럭시 카톡미리보기 노티스타
12:30 l 조회 5
아오 홍명박 이명보
12:30 l 조회 6
알제리 전 재밌네 ㅋㅋㅋ
12:29 l 조회 5


12345678910다음
일상
이슈
연예
드영배
12:3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