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21839717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259
이 글은 8년 전 (2017/8/26) 게시물이에요
내가 동성을 좋아하는것도 아니고 남자에 관심이 없는것도 아니고... 

남친있는 친구들보면 부럽기도 하는데... 

남친사귀는것에 적극적이지 않아 

아직 한번도 안 사귀어봣는데... 

뭔가 내 에너지를 쏟고싶지않는다랄까... 

내가 뭔가를 해야하는데 귀찮기도하고 자신감도 없고 

이젠 해탈했어...ㅋㅋㅋㅋㅋㅋㅋ 

근데 내 나이가 26이얔ㅋㅋㅋㅋ
대표 사진
익인1
응 무성애자..
8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성욕이 없는건 또 아닌데..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6
짝이 안 나타났거나. 무성애자도 성욕 있는 무성애자도 있어.
8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아 그래...? 나이가 들면 더 심해지겟지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11
아마 짝이 없는 걸수도 있는데 성욕은 강한데 무성애자인 경우도 있어서. 그런 테스트?할 수 있는 사이트 있으니까 찾아서 해봐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나ㅌㅋㅋㅋㅋ 눈이너무높기도하고 잘생긴사람도 그냥 바라만보는걸로 만족해
8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나도 어차피
그 잘생긴 사람은 내것이 아니기에 ㅋㅋㅋ 바라만 봐도 ㅋㅋㅋ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나..
8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내가 이상한게아니지..? 근데 그러기엔 나이도 많아서 남친이 한번도 없엇다는겤ㅋㅋㅋㅋㅋ문제인것같음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나두
8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흐규ㅠㅠ내 나이가 문제지ㅜㅜ
8년 전
대표 사진
삭제한 댓글
(본인이 직접 삭제한 댓글입니다)
8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ㅋㅋㅋ 난 한번도.. 내것이라 생각해본적이없어 ㅋㅋㅋ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7
성욕은 있는데 연애는 그닥인 사람들이 있긴해...
8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흠...결혼도 하고싶은데 ㅋㅋㅋㅋㅋㅋ 결혼할수잇을깤ㅋㅋ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8
헐 내가 그래ㅋㅋㅋㅋㅋㅋㅋㅋ 아예 관심 없는 건 아닌데 그렇다고 의욕 쏟고 싶진 않음
8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우린 무성애자들인갸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9
성욕은 있는데... 아닌가.. 성욕이 있는건가..? 아 모르겠어.. 요즘 다 귀찮아.. 내 떡질하기도 바뻐서.. 꺄륵 'ㅅ'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12
완전 나다.. 나도 무성애자인건가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13
내 얘기인줄...ㅋㅋㅋㅋㅋㅋ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14
아헉.. 나도 지금은 없는데 난 대학 가면 연애할 생각 지금은 맘에 드는 남자도 없고 연애하고픈 맘도 없고 돈도 시간도 마음도 아까워서 안 하는 중인 고3..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15
나도그래. 연애하고싶긴한데 그냥 마음속으로만? 실제 행동으로 옮기시는 싫어ㅎ..귀찮고 에너지 낭비같구 뭔가 이래저래 소모하는게 커질것같아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16
우와 나도.. 주변에서는 왜 연애안하냐는데 연애가 그렇게 좋고 재밋는건지 잘모르겟음 좋아하는 사람도 없는뒈..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17
나도 ㅋㅋㅋ 연예인은조아하지만
8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엽떡 밀키트 몇인용 짜리지??
16:16 l 조회 1
예전엔 빨래도 손빨래하고 다 걸어다니고
16:16 l 조회 2
주차할때 아직 한번에 못 넣어..
16:16 l 조회 3
대타는 진짜 함부로 들어주면 안되는듯
16:15 l 조회 6
난 울 아빠가 제사를 없앨 줄은 ㄹㅇ 꿈에도 몰랐음
16:15 l 조회 13
샤워한 수건이랑 양말이랑 같이 빨면 안되는 거야??1
16:14 l 조회 8
익들아…코나 중고 vs 캐스퍼 신차 가격 비슷하면 어떤거살래???1
16:14 l 조회 7
요즘은 보건증 3일만에 나오지??1
16:14 l 조회 6
이름 특이해서 리뷰 같은거 안 쓰는데
16:14 l 조회 13
쌍수하면 얼굴도 부어? 이틀찬데 달덩이됨...;
16:14 l 조회 6
근데 너네 몇살이야?6
16:13 l 조회 14
택시 카드 결제 궁금한점!1
16:13 l 조회 8
사실 진상부모 거의 없음7
16:13 l 조회 23
제빵사들아 너희 4일 휴가가능해?
16:13 l 조회 5
치마 좀 봐줘!!!1
16:12 l 조회 18
사주를 1년에 한번씩 보는게 의미가 있나!!? 2
16:12 l 조회 16
나 근데 동물관련 사람들 이해 안가는 논리가 있음 2
16:12 l 조회 25
아 면접보다 당황해서 말 더듬고 와버림;;
16:11 l 조회 19
리그오브레전드 이번 패스 스레기맞지?
16:11 l 조회 9
수치심 느낄필요 없는건가 모르겠음
16:10 l 조회 19


12345678910다음
일상
이슈
연예
드영배
16:1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