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21851339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81
이 글은 8년 전 (2017/8/27) 게시물이에요
난 무교지만 엄마는 완전 불교시거든 

한달에 한번 삼천배도 하시고 매일 경전? 공부하시고 

사실 엄마가 아빠땜에 많이 힘들었어서  

마음공부하고싶어서 불교대학 가셨다가 그렇게 되신건데 난 마음이 많이 안정되신것같아서 좋다가도 넘 힘든것같아서 쫌그래.. 

그래서 궁금한건데 기독교 .불교등 종교믿는 익이니들은 

왜 믿게된거야? 

난 무교라 그런지 뭔가 보이지 않는 존재?를 믿는다는게 이해가 안가.. 울엄마도 종교가 있으시고 나쁘다는건아니야! 그냥 궁금해
대표 사진
익인1
기독교익이고 모태신앙임 내 의지가 아니야 지금도 별로 안다니고싶은데 걍 엄빠땜에 영혼없이 다님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난 불굔데 우리도 모태신앙이라서 나도 걍 내 의지와 상관없이 다녔었다..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나 천주교인데 심신안정? 또 머랄까 나를 억제시킬수있도록 믿고있어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나는 학교가 천주교학굔데 다니면서 활동 자체도 너무 좋고, 미사 드리면 마음도 편해지고 해서 학교에서 교리반 하길래 신청해서 세례 받았어!!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나는 기독교인데 어렸을때 언니들이 교회에서 간식받아오는거 보고 나도 받고 싶어서 따라 갔는데 10년째 다니는 중... 사실 지금 좀 후회되긴 하는데 힘든 일? 있을때 뭔가 의지할 수 있다고 해야 하나 지푸라기라도 잡는 심정으로 기도하고 그래
8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아그렇구나..나도 지푸라기잡는 심정으로 힘든일있을때 달보며 기도 하는데 그런느낌인가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6
웅ㅋㅋㅋㅋㅋ 달보며 기도라니 쓰니 뭔가 귀엽닼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8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이성사친이랑 너무 잘 맞아서 주1회는 꼭 보는 편인데 이상해?
19:37 l 조회 3
오늘 띠동갑 결혼 욕하고왔는데 친구 부모님이 띠동갑이었음
19:37 l 조회 3
몇키로같아40 1
19:37 l 조회 12
너네막 주변에서 나한테 꼽주듯이 꿍시렁 거리면 반응함? 1
19:37 l 조회 8
간호사 글 보니까 생각한건데
19:36 l 조회 8
회식가서 3-4시간 연락 안 될 수 있다 없다 3
19:36 l 조회 7
손톱이 한개만 진짜 개얇고 자꾸 뿌러저
19:36 l 조회 3
그 엄청 유명한 미용실 이름 뭐였지 비싸고4
19:36 l 조회 16
끈 얇은 민소매원피스 입을 때 속옷 어떻게 입어?4
19:36 l 조회 9
다이어트 하는데 눈바디는 줄고 체중은 그대로임3
19:36 l 조회 6
빵또아 월드콘 이런 아이스크림 좋아했는데
19:35 l 조회 8
연애 왜 못하는지 다 보이는구나4
19:35 l 조회 21
너넨 외적이상형 완전 고정이야?2
19:35 l 조회 11
소개팅 4번 만났는데 이건 뭘까9
19:35 l 조회 16
관리받으러가는데 이거까지 요구하면 진상인가? (사진 혐주의)4
19:34 l 조회 18
사람 죽인 것도 아니고 축구 못했다고 죽일듯이 까는 거 역겨움4
19:34 l 조회 11
40 방 정리 하다가 엄마가 나한테 써준 노트편지모음(?) 보고 광광 울어버림.. 1
19:34 l 조회 19
인티하다가 앱 넘어가는사람들 해결법 알려줌
19:33 l 조회 14
삐졌다는 말이 왤케 부정적으로 들릴까?1
19:33 l 조회 6
엥..? 나 7시약속인데 상대방 연락두절됨 뭐지…? 5
19:33 l 조회 34


12345678910다음
일상
이슈
연예
드영배
19:3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