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21853916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1151
이 글은 8년 전 (2017/8/27) 게시물이에요
진짜 누가봐도 야 얜 진짜 믿는게 대단하다하고 성경이나 기독교에 관한거 물어봐도 거의 다 알고 중요한일 미루고 교회가고 심지어는 학교에서도 기도동아리도 하고있고 항상 밥먹기전에 기도하고 카톡 상메도 회개하고 사랑하고 이웃을 내 몸과 같이라고 해놓는 남친 어때? 무교인 나랑은 많이 힘들까..
대표 사진
익인1
힘들대 친구들이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8
밑댓보고 댓글 다는건데 아마 저런 분들이면 자기랑 비슷한 분 만나고 싶어할 걸 ..?
8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교회 같이 다니자 이런말은 안하는데 왠지 모를 압박감? 분위기? 이런게.. 원래는 여기 안쓰고 내가 해결해야겠다 했는데 교회분위기인것같아서 물어봤다..ㅠㅠ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17
내 친구들이 저런 사람 만났었는데 아직 어려서 여러가지 문제가 있었다기보단 교회 간다고 못 만나고 그러는게 생기고... 그러다가 불만이 생기고 그런다더라 ...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난 힘들것같아 그리고 그런 분들은 같은 종교 가진사람 만나려하지 않나.!ㅜㅜ
8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지금 남친은 그런말은 안하긴하는데 약간 압박..!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안 만남 절대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소오오오올직하게 나는 이해를 못해서 힘들듯 싫어서가 아니라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ㄴㄴ난 ㄴㄴ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6
겪어봤는데 교회 대충 다니는 모태신앙도 힘들었음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9
사상 자체가 달라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7
싫어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10
내친구 힘들어서 헤어짐 기독교 사상 그런거 때문에 헤어진게 아니라 교회를 친구보다 중요하게 여겨서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11
아 진짜 절대 싫어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12
난 못만날것같다....결국 그걸로 헤어질듯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13
매우⭐️루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14
되도록이면 종교 안맞는 사람하고는 만나지 말아.. 일단 그 사람에게 있어서 중요도에서 내가 아니라 교회가 먼저인 경우가 대다수야. 그사람들은 그게 신념이고 가장 중요한 가치관이고 그래서 그걸 바꾸기 엄청 어려워..
8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그래...? 그렇구나..ㅠㅠㅠ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15
애초에 그정도면 종교 같은 사람이랑 만남 ㅇㅇ
만약 연애 상대가 무교라면... 전도를 하겠지
혹은 전도를 위한 간절한 기도를 하면서 기다리겠지 교회로 오는 그 날을

8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생각해보니까 그런것같기도하고.. 내가 진짜 팔랑귀라..ㅠㅠ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22
2222 신실한애들은 종교활동하다가 믿는모습에 반해서 서로만남! 완전 신실한데 믿음없는사람하고 사귀는거 90퍼이상이 전도야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16
너무 힘들 것 같은데,,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18
힘들듯.. 계속 전도하려고 할 것 같아 ㅠㅠ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19
오 싫어 정말 힘들것 같아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20
난 절대 절대 싫음! 타종교면 몰라도 가족중에 기독교있는데 첨엔 안그러다가도 모든 현상과 대화의 결론은 전도임^^!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21
종교 믿는 걸 내가 뭐라할 입장은 아니고 믿는 건 본인 마음이지만 전혀 안 믿는 내 입장에서는... 음... 힘들어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23
무교인 입장에서는 나하고 안맞더라 종교비하는
아닌데 사상 자체가 달라서 안만나는게 속 편함 나는 현실적이라 이성적으로 문제를 해결하기 원함 구체적으로 어떻게 해야하는지 실제로 실행할만한 방법을 찾음 근데 남친은 기도하면 더 나아질거야.. 하는데 속터짐 나는 기도할시간에 해결할 방법을 찾는 게 맞더라구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24
크리스마스에 교회갈껄...ㅠㅠㅠ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25
크리스마스에 교회간다는게 나쁜 뜻이 아니라ㅠㅠ그 커플끼리 크리스마스가 되게 음 뭔가 의미있는? 그러니까ㅠㅠㅠ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26
또또 교회 행사 다니면 쓰니 자주 못 볼 수도 있구ㅠㅠㅜ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27
그런사람이항 사귀다가 헤어졌어 그냥 같은 종교 가진 사람이랑 만나는게 좋을것 같더라구
8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초등학교 교사가 성관련된걸로 전과생기면 바로 잘려??
14:31 l 조회 1
나 공감각자인데 한글을 색으로 바꿔주는 사이트 만들었어
14:31 l 조회 1
단독주택 살지마라
14:31 l 조회 1
24살인데 친구들 만나기 왜이리 어려움?
14:31 l 조회 1
사직서 내고 2달째 다니고 있는데
14:31 l 조회 1
난 좋은 이모는 못될듯
14:31 l 조회 1
우리집 강아지 남미새임
14:31 l 조회 1
대답을 안 들을거면 대체 왜 물어보는거임???
14:31 l 조회 1
인스타에 카페사진 올릴때 애인있는티 내는거 짜쳐?
14:31 l 조회 1
레이저제모 뭐로할까ㅠ!!!?
14:30 l 조회 1
허리는 엄청 말랐는데 골반이 없으면 로우라이즈 ㄱㅊ아??4
14:30 l 조회 12
국민재판 신청했네
14:30 l 조회 22
직장인 청년취업사관학교
14:30 l 조회 8
해외다녀와서 회사사람들 간식 사왔는데
14:30 l 조회 6
홍명보 선수일때는 잘햇어?
14:29 l 조회 6
여자 어깨 40센치가 넓은 거야?? 4
14:29 l 조회 14
20후반 이렇게살면 돈 못모으니ㅠ6
14:29 l 조회 16
소개팅하는데 남자 본인피셜173~174면3
14:29 l 조회 13
취준생 프랜차이즈 카페알바 하다가 그만두고 편의점알바로
14:29 l 조회 4
반바지 안 입는 익들 다리 안이뻐서야??5
14:29 l 조회 11


12345678910다음
일상
이슈
연예
드영배
14:32